티스토리 뷰

침투하듯, 두 줄 수비를 펼치다가 역습하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올 1월 아시안컵 조별예선에서 북한은 3전 전패, 14실점(1득점) 했다. 반면, 월드컵 2차 예선에서는 레바논(2-0 승)과 스리랑카(1-0 승)를 연파했다. 북한은 윤정수(57) 감독 부임 이후 세대교체를 진행했다. 21세 한광성(유벤투스)이 공격을 이끌고, 골문도 20대 중반의 안태성이 맡았다. 한준희 해설위원은 “북한은 2차 예선에서 전통적인 ‘선수비 후역습’만 구사하는 건 아니다. 아시안컵에서 1-4로



북한 애들이 몸으로 덤벼서 우리 선수들 부상 당하게 하는거 아닌지 걱정임 승부 상관없이 제발 다치지 말고 왔으면 1차 무리뉴 더비 맨유 vs 토트넘 2차 무리뉴 더비 토트넘 va 첼시 12월에만 더비가 두개네요 ㅋㅋㅋㅋ 래시포드 골 넣을거같다 린네 오카에리😭😭😭😭 1. 레이저 2. 애플 3.



14위였는데.. 저번주 맨유 자리는 토트넘이.... 미들에서 저렇게 공간이 생기는데 찬스처럼 보이는 플레이는 전무하고 패스미스는 산더미 비가 와서 그런다고요??? 그냥 때려쳐!!!!! 래쉬포드 제외하고 전부 바꿔야되는 누가 사가 으휴 제발 염가로라도 처분해버려 눈이 썩는다 ㅜㅜ 하아....... 팬들 댓글인지 트윗중에 그런말이 있었어요 “토트넘은 우승경험 있는 감독이 필요하고, 포치는 우승경험있는





이거였는데 좀 어색해서 넘사벽이라는 말로 의역했습니다. 무적이나 넘사벽이나 뜻은 같으니까요.) 勇士门面库里 무감독은 진짜 손흥민을 좋아하는구나! 손이 무리뉴 아래에서 한층 더 성장했으면 좋겠네! 金幻想 (댓글)저런 선수를 누가 싫어하냐? 无名山 (댓글)축구를 더 잘함! 因AI而爱 사랑에 빠져서 이미 컨트롤이 불가능하게 되어버렸군! (번역자 주: 무리뉴가 손흥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얘기입니다.) Hozy高智浩_5Oq3 한국의 천왕이라고? 아시아 천왕이라고 해도





1등을 놓치지 않는 팀이기도 합니다(2위부터가 여러분이 흔히 아시는 레알이나 맨유 등 축구팀과 뉴욕 양키스 등 야구팀이 들어갑니다. 참고로 거의 대부분의 NFL팀이 50위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레 조금만 잘 하면 우르르 칭찬을 하고, 또 조금만 못 하면 우르르 까기 바쁩니다. 근데 제츠에게 졌으니....... 감독의 경질설까지 돌았었죠. 지구 라이벌이자 숙명의 라이벌 이글스를 잡고 몸보신은 했고, 바이 위크로 한 주 푹 쉬었으며, 다음주는 더 약한 지구 라이벌 자이언츠를 만나니 달라스의 업된 분위기는 조금 더 지속





아버지가 연애하는걸 금지시켰지! AileenLuo 방금 웨이쓰하오가 시합 후에 인터뷰한 신문을 보고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자 주: 웨이쓰하오가 시합 후에 인터뷰한 대략적인 내용=아 난 존나 정상적으로 플레이 했는데요! 왜 옐로카드를 주고 지랄이냐구요!) 藏者°-gaysen 손은 너무 프리미어리그에 늦게 갔어! 아쉽네! 진정한 토트넘 에이스가 될 수 있었는데! 青春_AdRW 에휴! 국돼놈들아! braid857 무: 크리스티아누, 굿 잡! lmy771230 우레이는 손대성의 신발이 될 자격조차 없는 놈이다! 梓豪梓菡好兄妹 역시 한마디 해야겠다! 손흥민은 진짜 잘해! 武雷加油 우레이가 손이랑 좋은 라이벌 관계가 될 수





양 사이드, 중거리 를 꼽으실 수 있을텐데 두 수비형 미드필더로 커서를 잡으시고 패스길만 잘 차단하시고 중거리 각과 슛쏠려는 모션이 보이면 어쩔 수 없을때는 슬라이딩 태클로 잘 막으시면서 하면 딱히 골먹힐 일 없습니다. 유일하게 적폐 굴리트로 중거리 뻥뻥때려대고 말도안되는 골 넣는 상대만나서 3대3으로 겨우 비겼었네요. 크로스플레이 수비는 뭐.. 애초에 떡대좋고 키큰애들 세워놨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진 않더라고요. 혹시나 이 포메이션을 보고 욕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그동안 너무 노잼 정형화된 포메이션에 호굴비 온라인되서 노잼이지않습니까? 이런 포메이션으로 신선하게



했던 선수입니다. 그래서 손흥민의 사과세레머니 반 응에 많이 등장했던 것입니다. 비교가 되니까요.) Obliviate_Z2Qe (댓글)위다바오로는 어렵나? 全地形运兵车塔西克玛 (댓글)괜찮아! 우리에겐 브라질 사람이 있어! 飞来鹤 (댓글)뭘 어쩌겠냐? 방법이 없지 뭐... 紾悕 출전금지 아니었냐? 奇国熊猫族@阳仔 우축구왕은 1골도 못넣었는데 안민망하냐? 夜&航&船 두, 세번 정도 생각해봤는데 팬이 되기로 결심했다! yytt_zsr2





(손님의 인상착의를 사수에게 다 보내요) 03:03 유망주들이 크기 좋고, 차가 많아요. 03:32 허위매물 사기 왜당하는거에요? 04:01 요즘 사기수법 04:32 고속도로를 타요. 그리고 차안에서 얘기해요 05:19 “안산다구요? 네 계약금은 못 돌려줘요” 06:13 전국에서 왜 하필 그 지역이 유명한거죠? 07:24 중고차를 싸게 살 방법이 있나요? 08:20 살 때 싸게 사려면 알선딜러의 안끼고 사야해요 08:30 [알선딜러 구분법] 제시신고서를 요구하세요. 09:08 딜러들끼리 ‘담합’을 해요. 10:43 딜러들끼리





정들었어 홀란드 맨유행 유력 무리뉴 맨유에서 경질당하던 때 전술 그대로네요. 12월 5일.. 김연아와 손연재 그리고 IOC 본머스 마지막 승리가 맨유네 맨유 이번시즌 의적 일지. 잭 그릴리쉬 맨유戰 전반전 스탯 맨유가 리버풀을 이길수 있는 9가지 이유 토트넘 애들이 너무 지쳐보여요.. 리버풀 올시즌 첫 패배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린우드 골 ㅋㅋㅋㅋㅋㅋ 특이점이온 최근 맨유성적 에릭센은 지금 새된거 아닌지.. 맨유 토트넘 라인업 [해축] 맨유는 역사와 전통만 있는 그저 그런 팀이 되었군요..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