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산슬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을 열었는데 그것을 한 이유가 지난 7월 제기했던 김태호 PD의 탈세 의혹을 다시금 언급하면서 김태호 PD가 자신에게 제기된 탈세 의혹이 부각될 것이 두려워 이날 유산슬의 기자회견을 열었다고 근거 없이 떠들었네요. 그리고 유재석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주가조작 논란 당시 어떤 역할을 했는지 해명하라고 나댔는데요. 도대체 무슨 근거로 이러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김태호 PD와 방송인 유재석을 향해 “비자금 의혹과 주가 조작 의혹을 해명하라”고 나섰다. 가세연은 19일 오후





당시 파란색 모자와 신발, 청바지를 착용했다고 주장했다. 황당하기까지 한 주장이다. 김태호 PD가 MBC로부터 비자금을 받아왔는데 더 이상 못 받게 되자 ‘무한도전’을 그만 둔 것이란 주장도 했다. 이것도 근거가 무엇인지 모호하다. 강용석 변호사 측의 방송 주장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지만, 그것과 별개로 아직까지



아니라 여성이 자신이 김건모에게 맞았다고 주장하는 걸 들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었다. 목격자하고는 결이 다른데 ‘가세연’은 목격자라고 했다. 이러니 사건을 조금 과장하는 것 아닌가 하는 느낌이 생겨났다. 거기다가 고통을 겪고 있다는 피해자의 사연을 듣고 바로 법적 보호에 나선 것이 아니라 방송소재로 내세운 것에선 유튜브 홍보에 이용하는 것 아닌가 하는 의혹이 생겼다. 뒤늦게 고소하던 날 ‘죄명 : 강간’이라고 적힌 봉투를 앞세워 퍼포먼스를 한 것이나,



주장 내용의 폭발력과 중대성에 비해 근거가 빈약한 것만큼은 분명해보인다. 특히 김건모에 이어 무한도전 관련자에 대한 폭로에 이르기까지 모두 유흥업소 종사자의 말을 전하는 형식이었다는 점이 이채롭다. 과거에도 유흥업계 인사의 말을 전하는 식의 선정적인 기사들이 있었다. 주로 역사, 터미널 등에서 파는 자극적인 잡지에 그런 기사들이 소개됐다. 스포츠 신문에 작은 박스 기사로 유흥가 소문이라면서 몇 문장



주가조작, 의혹 해명 요구” 하다하다 유재석 옷색깔 가지고 시비거는 미친 X들이 있네요 아니 강용석이 따위가 유재석을 건들어? ㅋㅋㅋ "우린 언론 아냐".. 폭로에 브레이크 없는 '유튜버' 강용석 변호사 강용석 변호사가 유튜브를 통해 연일 충격적인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김건모, '바른 이미지'의 방송인, 유재석, 김태호 PD까지. 폭로 이후 화제가 되면 "다른 게 더 있다"며 추가 폭로를 하고, 화제가 사그라질 때쯤 "또 다른 사람도 같은 의혹을 받고 있다"며 폭로하는 식이다. 아님말고 지리죠? ㅋㅋㅋ 책임 있는 태도, 근거·대상·내용 분명하게 밝혀야 강용석



아니고 이 색도 입고 저 색도 입고 많이 입어서 무슨 색을 특출히 많이 입는 것 같지도 않은데 말이죠. 유산슬로 활동하면서는 빨간 옷도 입고 그러던데 그러면 빨간 옷 입었다고 유재석이 자유당 지지자인가요? 유재석은 자기의 정치색을 한 번도 드러낸 일이 없는 걸로 아는데요 저도 연예인은



도대체 무엇에 악에 받쳐있길래 김태호 PD와 유재석까지 공격하는걸까요? ‘가세연’ 강용석 “성추문 연예인, 유재석 아냐…나와 아는 사람” [출처] - 국민일보.. 가세연 “유재석, 김태호 PD에게 이용 당했다” 일방적 주장 '가세연' 강용석 "내가 언제 유재석이라고…성추문 연예인 나랑 아는 사이" 강용석 유재석 싫어하죠? 강용석 역시 관심 좀 받았다 싶으니 무지하게 날뛰네요. ‘가세연’ 측 “김태호 비자금·유재석





김건모→OOO→유재석·김태호.. 강용석의 유튜브 '난사' '가세연' 강용석 "언제 유재석이라고 했나..'무한도전' 신경쓰지 마라" 강용석 가세연, 유흥가 소식지인가 유재석씨 강용석 고소햇으면 좋겟네여 ‘가세연’ 측 “김태호 비자금·유재석 주가조작, 의혹 해명 요구” `유재석·김태호PD 저격` 가세연, 팩트체크無 뇌피셜 폭로로 `역풍` 강용석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무한도전까지 걸고 넘어지는거 보면. 강용석이는





증거도 내놓지 않은 채 추측으로 일관하면서도 이 근거 없는 주장이 마치 팩트인 것처럼 포장했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떨어진다는 반응이 높다. 특히 자신을이 명확한 증거를 대기보다 유재석, 김태호 PD에게 직접 사실관계를 밝히라 주문하는 '가세연 식' 폭로에 대한 질타가 쏟아지고 있다. 급기야 가세연 폐지를 요구하는 국민청원까지 등장헀다. 지난 19일 등장한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가세연이 지속적으로 선정적인 내용을 이슈화하면서 논란을 만들고





“김태호에게 (사실을) 밝히라고 얘기하는데, 김태호는 안하고 유재석이 엉뚱한 것을 밝혔다”라며 “어제 얘기할 때 나와 아는 사람이라고 했는데, 유재석과 나는 연결고리가 없고 전혀 모른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가세연 측은 지난 7월 제기했던 김태호 PD의 탈세 의혹을 다시금 언급했다. 김태호 PD가 자신에게 제기된 탈세 의혹이 부각될 것이 두려워 이날 유산슬(유재석)의 기자회견을 열었다는 주장이다. 뿐만 아니라 가세연 측은 유재석 또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주가조작 논란 당시 어떤 역할을 했는지 해명이 필요하다고도 말했다. 파란색 옷이 어떻다고요? 나참...유재석이 파란색이 트레이드마크인 사람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