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았다. 17일 동아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김 전 시장에 대한 청와대 하명(下命) 수사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공공수사2부(부장검사 김태은)는 6, 7일 송 부시장의 자택과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하면서 확보한 이 업무수첩을 수사의 핵심 증거로 보고 있다. 업무수첩엔 산재모병원과 관련된 송 시장 측의 계획과 활동 기록이 일목요연하게





월세에 고심이고 집값이 너무 올라 우울해합니다.그 누구도 검찰 콧배기도 접할이유없어요 이 게시핀도 만주당지지자들은 윤짜장해대며 검찰을 잘라야한다는등 하면서 집값이 뭐가문제냐 해대는데 정말 어이가 없네요. 진짜 국민이 원하는건 의식주 안정되는거고 검찰개혁 필요하지만 속속 밝혀지는 유재수나 백원우 송병기 비리 잘 수사된후 되는 검찰개혁이에요. 권력비리 드러나니 당장 수사중지하라고 추미애 막 집어넣고 집값 안정됐다는 불통정부가 아니구요. 임동호가 서울에 갈 때 누구와 동행했고, 카드 계산한 지출





대한 청와대 하명수사 의혹에 대한 바른미래당의 논평이었어요. ◆구용회> 네. 유재수 감찰무마 사건과 검찰의 하명수사 의혹 수사로 지금 청와대 심장부인 민정수석실 기능이 사실상 마비돼 있는 상태인데요. ◇김현정> 청와대 하명지시 의혹에 대한 수많은 보도가 쏟아지고 국민들이 혼란스러워하하는 상황인데, 심층취재팀이 팩트체크를 해보셨다고요. ◆구용회> 부풀려진 의혹과





임 전 최고위원은 JTBC 취재진에게 청와대 관계자로부터 울산시장 출마 대신 공사 사장 자리를 제안 받았다고 주장 했습니다. 검찰이 확보한 송병기 울산광역시 부시장의 업무수첩 중 2017년 10월 대목엔 임동호 전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나옵니다. 메모엔 임 전 최고위원이 울산시장 대신 다른 자리를 요구했다는 내용이 적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 검찰은 최근 임 전 최고위원을 불러 이에 대해 물었고 임 전 최고위원은 이를 부인했습니다.



대변인은 전날 노영민 비서실장의 지시로 민정수석실이 ‘최초 제보 경위 및 제보 문건 이첩 경과’에 관해 자체 조사한 결과를 브리핑하며 “조사 결과 경찰 출신이거나 특감반원이 아닌 행정관이 외부에서 제보된 내용을 일부 편집하여 요약 정리한 사실을 확인했다”며 “따라서 고인이 되신 서울 동부지검 수사관은 문건 작성과 무관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청와대가





동생, 총선 직후 공공기관 임명 이런 가운데 임 전 최고위원의 친동생인 A씨가 지방선거 직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상임감사로 임명된 배경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활동 외에는 관련 이력이 전혀 없는데다 임명 시기 역시 6·13 지방선거 총선 직후인 지난해 6월 22일이라는 이유 때문이다. 이 때문에 울산 지역 사정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임 전 최고위원의 경선 불출마 조건으로 그 친동생이 ‘보은 인사’로 간





해야지 뻔한 하명수사니 말같지도 않은 시간낭비하고있는중 * KBS 7시 뉴스 “임종석이 자리 제안”…알고 보니 송병기 수첩 ‘임동호 자리 요구’ 적힌 날 KBS가 오늘 저런 단독기사를 내보냈는데요 SBS 8시 뉴스를 보면 술자리에서 임동호가 먼저 가고 싶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술자리에서 편하게 한 이야기일 뿐이었음 뉴스 내용을 보면 SBS가 KBS 뉴스를 반박한 셈이 되었네요 * SBS 8시 뉴스 [임동호/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 이제 좀 자리 가서 좀 해야 되지





전혀 없었습니다."] KBS 는 임종석 전 비서실장과 한병도 전 정무수석에게 관련 입장을 묻기 위해 여러 차례 연락하고 메시지를 남겼지만 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임 전 최고위원은 울산지검에 조사를 받은 뒤 나와 검찰에서 송 부시장의 업무수첩을 봤다며 문재인 대통령과 본인의 관계를 많이 기록해놓았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최형원입니다. 춘장아. 니 미래가 어둡다. 저도 이런 걱정으로 분란일으키긴 정말 싫지만, A행정관에게 제보한 인물이 하필 울산 경제부시장이라는게 맘에 걸려서요. 제보시점은 공무원 퇴직시라고는 해도, 현재





외교 국방 등 분야에서 에서 많은 실정을 했지만 국가가 무너지지는 않고 있다. 그러나 드루킹에 이어 울산시장 선거개입의혹으로 국민들로부터 신뢰를 잃어버렸고 그걸 리얼미터로 만회 하려다가 완전히 신뢰를 잃고 말았으니 나라가 무너져 내릴 일만 남았다 ?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어이가 없다 앞으로 모든 제보자는 압수수색 되는겨? ㅎㄷㄷㄷ 어제 고민정 아닌 윤도한이 브리핑 했죠. 청와대는 거짓말하지 않는다고 천연덕스럽게



측근들 비리땜시..울산시가..시끄러버 죽겠다.... 라는..하소연 반...수다 반...정도의 통화 내용을... 제보네..뭐네..하며...대국민 구라 친거네...???ㅋㅋㅋㅋㅋ 하여간에...씨방세는..안돼~~~~~~~~~~~~~~ 송병기 압수 수색ㅋㅋ 송병기 이사람이 자한당박맹우쪽 인사였는데 김기현되고 좌천�璣탓뮈� 그래서 퇴직하고 그거에 악감정으로 또 공무원들은 내막을 잘아니깐 2016 년부터 송철호 캠프 가기전에도 제보하고ㅡ 악감정 가진 인물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