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릭터를 억지로 짜낸 느낌? 영화에선 김아중이 나오는데 훨씬 나아요 연기도 잘하고 ㅠㅠ 몇편더 남았는데 아 진짜 강예원이 나오는 씬이 최대한 작았으면!! 볼까말까 고민 원래 이런 요란한 점퍼는 관심이 없었는데 나쁜녀석들에서 이재윤이 입고 나왔던데 되게 멋있더라고요 한번 입어보고 싶은데 너무 튈거 같아서 용기가 안나네요 패셔니스타의 길은 역시 쉽지 않네요 나쁜녀석들





손익을 넘긴 마동석 나쁜 녀석들 봤습니다. 드라마는 안봐서 모르겠고. 만화같은 이야기를 마동석 캐릭터를 보고 싶은 사람들을 충족하게 해서 만든 영화 같은데. 저는 그리 싸우고 그러는 게 (머 저렇게 이기겠지...하는 마음을 두고 보니)영 안 맞나봅니다. 다들 만화 캐릭터 장착하시고. 장기용 연기는 의욕충만한 것 같은데.새싹배우라 그런지 강약조절 안되게 힘들어가서.. 거슬렸고.(속으로 저걸 다른 고 나이때 배우가 하면 어떻게





다 처 죽여버리고싶음 ㅜㅜ 33살에 집에가면 처자식도 있고 참고 참으며 사는데 오늘은 지원가서 스티커 부치는 일한다고 야 스티커 라고 부름ㅋㅋㅋㅋ 씨발롬 오늘까지만 참는다 진짜 5살 10살 많다고 초면부터 말처까고 좀 신사답게 살수없는가?? 외소하고 어려보인다고 개무시하는건 맞는거같음.. 분명 좋은사람이 8이면 쓰레기 2은 존재하는듯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영화 나쁜녀석들 보든데





영화중 가장 기억에 남는게 '아이 로봇' 과 '나는 전설이다' 두작품.. 나쁜녀석들 vs 타짜 vs 애드 아스트라 이렇게 세개중에 어떤걸 볼까요 매달 무료로 하나씩 보는 통신사 포인트가 있는데 결정장애가 왔습니다ㅎㅎ 요즘 넷플릭스에서 보고 있는 검찰에 대한 드라마인데요. 시즌1 요즘 시국과 어느 정도 일치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아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드라마라서 진짜 검찰의 모습이 그런지는 잘 모르겠으나 현재 시국을 생각했을때 검찰이 왜 지금처럼 할까 하는 모습에 대해서 어느 정도



너무 튀겠죠 ?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재미나나요???[12] 나쁜녀석들 보는데 추석에 개봉한 한국영화 추천 부탁드립니다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존잼 드라마 추천해주라 (본게너무 많음) 나쁜녀석들 텐 실종느와르m 시그널 라온마 터널 마을아치아라 요런 드라마 더 추천해주라 마약왕 에그 73%, PMC 75%, 스윙키즈 93% 마동석 처럼 태어났으면 좋았을듯... 드라마



수 없는 상황이니. 한정된 예산으로 해서 배우진이 톱급아니지만 주연. 조연 . 다들 그 직업군에 있을 얼굴 같은 분들이 역할 잘 하더군요. 조연분들 어디서 캐스팅을 했는지..정준하 닮은 배우보고 와~이런 생각도 들고. 양자물리학이 제일 현실감과 드라마가 탄탄하다고 느꼈습니다. 여기서 갑자기 추천받아 본 영화가 건질만해서(감사) 개인적인 의견 올립니다. 남친이랑 보는 영화는 다





컨셉이 돋보이는 가운데,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훈훈한 매력과 케미까지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100만 돌파 인증샷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들은 이번 주말에 이어 다음 주 주말 무대인사 일정까지 소화하며, 영화를 향한



차도 안나오고 본노의질주 란 제목을 버려야 한다. 이게 내 생각이야. 그냥 둘이 코믹한 액션영화 찍으면 되겠다. 옛날 탱고와 캐쉬, 나쁜녀석들 처럼 홉스앤쇼 시리즈 B급 액션영화 하자. 좀 케릭터들이 매력이 없고 어설프단 생각이들었고 내용도 좀 너무...유치하게 느껴졌습니다. 돈이 아까웠습니다. 마동석 철문 부수고 밧줄힘으로 끊는건 너무 하더군요. ㅡㅡ 이게 영화냐? 타짜3 혹평이 많아서 뭐 그저 그럼 심정으로 본 후 나쁜녀석들은 좀 낫겠지란



받았는데 대뜸 한다는 말이 아침부터 소주병 들고 어디 가냐고???ㅎㅎㅎ 그러고보니 영락없이 소주병 같음... 보다보니 롯데 ㅡㅡ... 매국노 짓거리 했네요... 암튼 나쁜녀석들 볼만은 합니다... 도깨비 하나 밖에 없는데...-.,- 어제 케이블tv다시보기로 동백 보니까 잼있더라구요... 호텔델루나도 재미있으려나... 아무래도 저한테는 가볍운 로맨틱코미디가 좋은것 같아요. 뽐뿌에서 극찬받은 나의 아저씨는 보다 때리쳤고, 또 사람들이 넘나 잼있다고한, 나쁜녀석들, 386세금 징수, 슬기로운 깜방생활도 보다가 ��려치게 되드라구요 -.,- 뭐 요즘 나온 드라마 중에 로코 도깨비만큼 좀 가볍고 잼나게 볼만한거 있을까여 유시민



삶을 살고있어 다행이다(?)란 생각을 했네요... 돈에 크게 욕심 부리지 않는 것도 다행이고... 결혼해서 평범한 아이의 엄마로... 주부로 사는게.. 정말 다행이고 행복이구나...하는.... 어휴.... 이제 좀 자야겠어요... ㅎ ? ? [OSEN=강서정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선데 이어 개봉 3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