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점으로 꼽히던 우완 에이스 후보를 발굴한 것은 이번 대회의 큰 소득이었다. 이번 대회는 불펜 투수로 활약했지만 향후 선발 투수로도 활약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인 두산 베어스의 우완 영건 이영하가 그 주인공이다. 윤석민 이후 끊어진 한국 야구의 우완 에이스 계보 한국 야구 대표팀의 오랜 고민은 바로 우완 에이스의 부재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통해 류현진과



11일(한국시간) 일본 도쿄의 도쿄돔구장에서 열린 2019 WBSC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미국과 첫 경기에서 5-1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의 주역은 중심 타선에서 '제 몫'을 해준 김재환의 홈런이 결정적이었으나, 미국을 성가시게 만들었던 것은 2~3번 타순에 배치된 김하성과 이정후였다. 이날 김하성은 4타수 3안타(2루타





대해 "팔꿈치나 어깨 등 몸이 안좋았던 것은 아니다"라며 부상은 없었다고 뒤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라고 답했다. 시발 우리 프런트 지금까지 프차는 놓친 적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ㄱ는 트레이드 돼서 왔으니까 예외로 친다 ㅠ 아 시발 제발... 사이의 쑤❤️ 매우 큰 폰트 인쇄하기 새창열림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관심을 모은 신인상은 LG 트윈스 정우영(20)에게 돌아갔다. 키움 히어로즈 거포 박병호(33)가 홈런상(33개)을 받았다 타덬이지만 올해도 양현종 굳건하고 타선 괜찮아서 외인 선발들만 좋아지면 기아 성적 좀 나올거같은데.. 생각하던 중이라 ㅋㅋ 내년에 진짜 한번 해볼만 한거같다 이제 3선발이 막강하니까 키움 히어로즈이 '미래' 김하성과 이정후의 콤비가 도쿄에서도 유감 없이 발휘됐다. 한국은



한국 공격 1사 1루에서 이정후의 2루타때 1루주자 김하성의 홈 쇄도때 명백한 오심을 저질렀다. 외야 송구를 받은 미국의 포수 에릭 크라츠가 홈을 막고있었지만, 주자 김하성은 재치있게 손으로 홈플레이트를 태그했다. 최초 판정은 아웃. 곧바로 김경문 감독이 그라운드에 나와 비디오 판독을 요청했다. 리플레이 화면으로 결과, 누가봐도 세이프였다. 포수가 제대로 태그를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놀랍게도 판정은 '아웃'이 유지됐다. 현장에 있던 한국팬들로부터 야유가 쏟아졌고, 한국 선수들도





부족했다". 한국야구 대표팀은 지난 17일 도쿄돔에서 열린 '제 2회 WBSC 프리미어 12' 결승전에서 일본에게 3-5 역전패를 당해 준우승에 그쳤다. 한국은 1회 김하성의 선제 투런홈런, 김현수의 솔로홈런을 앞세워 기선을 제압했지만 선발 양현종의 부진과 타선이 침묵했다. 전반적으로 한국은 김재환과 박병호가 중심타자의 노릇을 제대로 못한 것이 패인이었다. 두 타자는 이날 무안타에 1할대의 타율에 그쳤다. 젊은



보도했다. 초반 흐름은 한국이었다. 1회 요미우리 자이언츠 에이스 야마구치 슌을 상대로 김하성이 투런포, 김현수가 솔로포를 때려냈다. 예상치 못한 흐름이었다. 야마구치는 2회 시작과 함께 교체됐다. 그러나 이는 오히려 한국에게 독이 됐다. 2회부터 나온 다카하시 레이-다구치 가츠토-니카가와 고타-카이노 히로시-야마모토 요시노부-야마사키 야스아키 순의 불펜을 전혀 공략하지 못한 채 패했다. 풀카운트는 “한국이 처음에 홈런



나섰던 이승호를 향한 진심 어린 조언도 남겼다. 20살의 이승호는 일본전 깜짝 선발로 나서 2이닝 6실점 조기 강판됐다. 김광현은 “승호의 앞으로 야구 생활에 지장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승호에게 이야기했다”며 “나 또한 일본전에서 3이닝 9실점 했던 기억이 있다. 좋은 경험이었다. 야구는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실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승호가 계속 대표팀에 와서 좋은 피칭 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프리미어12 종료로 김광현의 메이저리그 진출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K와 오는 2020시즌까지 계약이 돼 있어 메이저리그 진출을 원할 시 구단의 허락이





있다. 2루수 박민우(NC) 5.73 / 161안타 1홈런 89득점 18도루 타율 .344 OPS 0.836 2루수 부문 WAR 1위에는 NC 다이노스 박민우가 이름을 올렸다. 박민우는 개막 직전 우측 허벅지 염좌로 인해 남들보다 2~3주 늦게 시즌을 시작하게 됐다. 그러나 시즌 첫 경기부터 멀티히트를 기록하는 등 시즌 내내 뜨거운 타격감을 유지하며 타율 공동 2위에 올랐다. 또한 2017 APBC와 2018



대투도 있도 대기투도 있어 이때싶 2017년 코시 엔딩은 드덬이면 봐야해 오늘자 KBO 투수순위 김광현도 가는 MLB .. 대투수 양현종도 갔으면.. 린드블럼 716 양의지 352 양현종 295 김광현 공을 의외로 대만타자들이 잘치네요 데일리스포츠한국 여론조사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선수 순위.txt 순혈따지는 아재들도 짜증나는데 스탯무시 얼빠가 단연코 원탑임 눈부셨던 이정후·이영하…우승 놓쳤지만 보석 발굴했다 [오피셜] '김광현·양현종 포함' 김경문호, 프리미어12 최종 엔트리 확정 사직구장엔 거푸집이있다aka유전자의힘 양현종>고영창>홍상삼=브룩스=가뇽>임기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응원팀 선수 사진 [프리미어12]김광현의 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