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에 나오는데 (가요무대)노란 샤스의 사나이 나와요ㅜㅠ 내가 큰 불효를 했네 퇴근했습니다. 그린데이 내한공연 예매 성공.jpg 시상식은 원래 가수들이 막 많이 나오진 않음 예전에 케베스 가요대축제 가요무대+뮤직뱅크로 했던거 기억나는 덬 있냐 ㅋㅋ 유산슬 저러다가 가요무대도 나가는거 아냐? 유산슬 저정도 푸쉬면 가요무대도 나오겠네 유산슬 아침마당 나왔다는데 지금 하는 가요무대에는 TV보다가 깜짝놀란 트롯가수 지망생. 근데 1년전 연말가요무대를 왜이렇게 까는거야??? 내가



가능해보이는데 가요무대+_+고래잡으러허~~ 가요무대랑 전국노래자랑 무슨일 있어도 꼭봐 보면서 춤추고 노래 따라 부르시고 진짜 푸쉬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있음 가요무대도 출연할 듯ㅋㅋㅋ 안녕하세요? 어제 월요일 가요무대에 나온 가수인데, 보시다시피 젊은 사람이었습니다. 트로트 한 곡 불렀고요. 혹시 누군지 아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보긴했는데 어느덧 가요무대를 시청하는 나이가 �楹六� 이거 오류 아니지??? 미친ㅠㅠㅠㅠㅠ나 방송사 가요무대 첨가봐ㅠㅠㅠㅠ 월요일 - 퇴근 후 씻고 뉴스보다 가요무대 시청.. 화요일 - 딱히 보는 프로그램이 없어 책... 수요일 - 게임하는 날..2시간정도 디비전2하고 위닝 함...라스보면서 거실에서 잠 들다 깨면 방으로.. 목요일 - 욕조에서 물받아놓고 책보고 게임함..(닌텐도 3ds)





큰 불효를 했네 유산슬 가요무대 뚫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설운도 아저씨 작사작곡도 하시는구나 유산슬 가요무대도 가능할까 월요일 저녁엔 여흑시 어르신들 보는 프로중에 이 두개 프로는 고정프로 같아 아침마당 2020 트로트 신인대격돌에 출연한 유산슬.jpg 가수 이름 질문 드려요(사진 있어요) 산슬이 가요무대도 바로 뚫을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괴물신인 가요무대 주현미씨 오늘도 1선발 2곡





40 넘어가니깐 스탠딩은 솔직히 좀 힘들어요. 좌석에 앉아서 가요무대처럼 박수치면서 볼려구요. 연말 삼사 가요무대에 가수들 많이나오지 시상식자체는 일단 상 받을만한 가수들로 추려지는 경향이 크고 또 네임드급 가수는 수상 여부 따라서 나올지말지 결정하는부분도 있고 그래서 ㅋㅋ 반반 거의 할당량 맞춰서 어르신들 공연 반, 아이돌 공연 반 그랬었는데 ㅋㅋㅋ 소속사 능력 개쩐다 어디길래 푸쉬 미쳤네 안 나오나요. 안동역에서 한 곡 불러주면 좋을 것 같아요





난 슈가맨때문에 가요무대 좋아하는 부모님 이해했엌ㅋㅋㅋㅋ 벌써 아이유 좋은 날 노래 나온지가 9년이 넘었네요. 뭐야??? 나 cu 가요대축제 당첨됐다고 문자왔어 직장이 여러분..요즘 낙이 뭡니까? 팝페라가수 인치엘로 라고 아세요? 제발 가요무대 나와줬으면 근데 요즘은 왜 연말 가요무대에서 남돌여돌 합동무대 잘안해? 일본 nhk에선 가요무대 같은 프로그램에서 애니 주제가 특집을 했었는데 아파트가 이젠 가요무대급이군요 방금 유미리





여자 소프라노도 오고 했는데, 거기에 남성 팝페라팀으로 인치엘로가 나왔어요. 와~ 귀에 익숙한 성악부터 팝송, 스페인노래, 마지막엔 트로트도 한 곡 해서 꽤 여러곡을 부르고 내려가는데 제가 그만 반해 버렸어요. 찾아보니 데뷔한지도 십년은 됐고, 할머니는 가끔 TV에서 봤다고 하시던데 왜 전 여태 몰랐을까요. 나이들이 삼십대 후반이던데... 제가 그동안 포르테 디 과트로, 포레스텔라, 이런 팀들 노래 참 좋아하고 공연도 가봤지만, 이 친구들보다 더 원조(?) 격인 팝페라그룹이더라고요. 어린 친구들과는 다른





삼촌께서 ㅠ.ㅠ 가요무대 재방송 보는데 유미리 젊음의 노트 왜이리 노래를 못부르나요? ㅠㅠ 그래도 원곡자인데 가창력이 너무 쳐지네요. ㅠㅠ 돌아가신 우리 아빠가 제일 좋아한 노래ㅠㅠ 엄마가 방금 설명하기로는 그 당시는 우울했는데 이 노래가 밝아서 좋아하셨다고 하네요 내가 먼저 유렁잡 보니까 울 엄마 같이 봐주셨어. 끝나자마자 바로 가요무대로 돌리시네 오늘하루도 모두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점심먹는 20분빼고 못쉬었네요 너무 피곤해 죽겠습니다만 나중에 가요무대는 꼭 보고 자야겠습니다. 10년 내한공연 왔을때엔 스탠딩에서 봤는데 이제는

우리 이제 애들 보는거 19일 코엑스인거?? 지금 가요무대에 유심초라는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데 방금 kbs 보다가 깜놀.. 공중파 지금 10시 이 시간대에 드라마 하나도 안하는 중 내가 슈가맨 보면서 추억에 잠기듯 부모님도 가요무대보면서 추억에 잠기시겠지 ㅋㅋㅋㅋㅋ 유튜브에 갑자기 딱 뜨길래 봤는데 이게 2010년 나온거니 진짜 시간이 빠르다는게 느껴지네요. 그 때는 순위 프로 가요도 곧잘

17세때부터 전통가요 불러서 유명해진 조명섭이란 청년인데요. 원곡자인 현인선생님 환생인듯 너무 자연스럽습니다. 가요무대나 트롯방송은 안보는데....첨보고 넋이 나가는줄 알았습니다. 꼭 대성하길.... 핫게보고 놀랐네 저정도로 깔건가 내가 먼저 유렁잡 보니까 울 엄마 같이 봐주셨어. 끝나자마자 바로 가요무대로 돌리시네 저기는 진짜 급높은곳이라 ㅠㅠ 가능할까 가요무대인가 엄마 보고있는데 작사작곡 설운도 뜨네 아침마당도 나올정도면 가요무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