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나귀여움... 동윤씨 인생의 유일한 풍파가 되어줄 준비가 되어있다고요 자르지말고 작품 ㅅㅊㅅㅊ 조녜야 진짜 장동윤은 앵두 이야기를 꺼내자 곧장 "사랑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팅한 제작진 분들에게 그저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어 오디션 진짜 많이 봤는데 배우 진짜 잘 찾았어 녹두전에서 인생캐 만나서 날라다님 이거 하려고 배우된듯한 느낌까지 들어 코믹



남매 케미라서 오히려 하기 편했던 거 같다. 비즈니스로 하자고. 잘 나오게끔 하자고 했는데, 오히려 화면에 나오는 거나 연기함에 있어서는 더 수월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녹두전'은 마지막회에서 장동윤과 김소현의 해피엔딩을 그리며 마무리됐다. 특히 두 사람은 권력이 아닌 두 사람만의 행복을





만들면서도 무게감 있게 만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고건한은 수염 하나에서도 어떻게 하면 연근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을지를 고민했다. 그는 “수염을 이용한 행동은 뭐가 있을지 생각하게 되더라. 어떤 상황에서 점잖은 척을 하려고 수염을 만진다거나 그런 것들을 해보기도 했다”고 귀띔했다. 연근은 여장한



인스타 보니까 뭔 운동을 그렇게하냐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소처럼 일해줘 그 얼굴 그 재능 가만 놔두면 안된다 춤은 못 추는 구나 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그만 울었으면 좋겠는데 더 울었으면 좋겠다 장동윤 관련 댓글인데ㅋㅋ 이거 찐이야? 왕십리 장형사ㅋㅋ 귀엽다ㅠㅠ 장동윤 담배 안펴? 캠퍼스물로 만나주라 꼭



나중에 뜨려나 싶었는데 내가 처돌이가 됐다 과거의 나야 지나치지마... 그 남배우 빨리 덕질해... 송강 조이랑 같이 드라마 찍을때 뜰거같다고 생각했음 장동윤은 볼사 뮤비에서 첨보고 눈길갔었고 옹성우는 프듀 투표했었고 이도현은 고청명으로 처음봤는데 넘좋았엉ㅋㅋㅋㅋㅋ 솔직히 보고 충격 먹긴했는데





뭐같아? 장동윤 존나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이재욱과 장동윤의 기념비적인 해인듯... 장동윤 근데 팬들한테 하는건 존나귀엽고ㅋㅋ치이는것도 있고 특히 어른들한테 하는거보면 장난없이치인다 강동원 윈윈 라이관린 장동윤 내 최애거나 최애였던 애들이고 나 장동윤 필모 중에서 엄기석 얼굴이





제일 좋음... 드라마플임? 김소현 장동윤 현대로코 ㅅㅊ하고감 유령잡이랑 녹두전 둘다 보는덬 있냐 녹두전 재방보는데 장동윤 목소리 넘 좋아 장동윤갤 가봤는뎈ㅋㅋㅋㅋㅋㅋ 당장 요즘 장동윤도 얼굴 겁나 작잖아 오예 떡밥 아 얘네 진짜 초반 키스씬 찍을때 장동윤 너무 먹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윤 앞으로도 뽀얗고 하얗고 말랑말랑하고 순진무구





왜 설레지 장동윤갤 가봤는뎈ㅋㅋㅋㅋㅋㅋ 하 ...유튜브에서 장동윤 여장한 거 보고 존나 반해서 녹두전 보고싶은데 이거 봐도 됨?? 솔직히 이번주꺼 장동윤 연기 다 잘했다고봄 장동윤 김지원도 뭔가 보고 싶은 조합이다 플 복습중인데 갑자기 장동윤 친구들 얘기 생각난다 종영 D-1



애교가 뚝뚝 ㅅㅂ 존나 귀여워 웹툰 봤어도 드라마 제작한다고 했을 때 이게 드라마로 만드는게 가능하나 이 생각했던 게 과거의 나일 줄이야 지금 살면서 처음으로 배우 덕질한다 장동윤 스며들었어... 시간대가 종방연현장이면 팬이한명만 간것도 아닐거라 사진 더있을거같은데 팬사진 저거말곤 없고 기사사진도 없고 종방연 시작이 보통 7시 넘어서인데 배우도 저렇게 일찍



배우된거니까 찾아보니까 그때 이미 군필이엇네 남남케미ㅋㅋ 인정인정 진차 장동윤여장은 내가본여장중 최고임(나의개인의견이오) 다음은 마케팅 없는 청정지역이군요 (눈물 닦) 1위 부마민주항쟁 2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3위 아파트투유 4위 장동윤 5위 공소원 6위 기준금리 7위 이철희 8위 프로듀스 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