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많 메시 4연발롱 때도 챔스 아니라 개인 퍼포상이었고 갑자기 어느 순간 발롱이 챔스도르 된 느낌 야구 엘지 : 오지환 왈가왈부, 켈리도 분위기 이상함. ㅠㅠ 해축 맨시티 : 맨유테도 지고, 올시즌 우승은 물건너감. 챔스 16강 조추첨 제발 ㅠㅠ 롤 DRX :



발렌시아 이렇게 된다고 합니다. 강인이랑 16강에서 만나도 재밌을 것 같고 유벤 만나서 날강두 발라버리는 장면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ㅋㅋ 흥민이 몸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펼쳐주길 바랍니다 구단주마음대로 감독짜르고 선수들반발에 챔스 첫원정때 선수단 컨퍼런스도 안나왔는데 첫경기 첼시이기고 16강까지가네 ㅋㅋㅋㅋㅋ 이강인 손흥민이 같이 뛰는 모습을 한 순간이라도 볼 수 있으니... 토트넘 입장에서 라이프치히 발렌시아하고 16강에서 만나기를 원할듯 조추점은 언제 하나요 메시 이전에도 발롱은 챔스도르 아니었고 팀 챔스 16강 8강 하고 발롱 받은 선수들





그리고 맨유기사에서는 "루카쿠 저쓰레기새끼 ㅉㅉ ,태업이나 쳐하고ㅉㅉ 망해라" " 마샬 인성쓰레기새끼 은혜를모르는 개새끼" 가 배뎃먹는 좆같은 현상을 목격하게될거야 무리뉴에게 반기를 든 정치야스, 라모스, 깡페페 ,호슬픔 레알선수들도 그랬고 태업주동자 마티치, 아자르, 존테르 ,세스크 그 내부사정 존나 누구보다 잘아는 너네가 그거아니라고 논리로서





, '홈에서' 텐백하고 연장에서 역전골쳐먹고 광탈하는 게 어떤기분인지 너네도 한번 느껴봐야 이게 얼마나 좆같은건지 깨달을거야....아직 체감은 안되겠지 파리한테만 그랬냐? 응아니야 그시즌 맨시티전,리버풀전, 맨유전 ,아스날전 죄다 그짓거리했어 ㅇㅇ 맨시티전 2경기, 맨유전 등등 싹다 그짓거리하다가 스코어상 우세한상황인데도 or 명백히 전력 우위인데도 골 쳐먹혀서 비김 '당하지' 아참고로 14/15 시즌 우승에 환상 갖고있는 맨유팬들이 많은데... 그 시즌 실체는 첼시팬들이 설명해줄게 전반기만 기억하고 후반기를 말해야하는데 ,,,,그 텐백의 정도가 그 후반기에는 강팀상대로만하는게아니라 번리,아스톤빌라, 레스터 이런 강등 다투는팀들한테도 시전하면서 개 쳐맞다가



팀 분위기 쇄신에 집중했다. 챔스 16강 상대팀 경우의 수 강이니 새삼 팀 커리어 좋다 지금 생존하신분은 토트넘 경기 기다리시나요?ㅎㅎ 챔스 16강 추첨은 언제해?? 너네는 이번 챔스처럼 16강이 다 5대리그로 채워지는 거 어떻게 생각함? 우리 리버풀도 리버풀인데 당장 즈베즈다... 최근 챔스로만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요약 : - 울버햄은 올시즌 잘츠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하고 있는 황희찬을 영입 대상으로 지목함. - 23살인 황희찬은 올시즌 9골 14도움 기록중이고 잘츠의 핵심 멤버중 한명이다. 팀 동료인 홀란드와 미나미노도 이적설이 나는중 - 크리스탈 팰리스와 아스날 두 팀이 25m으로 평가되는 황희찬 영입에 관심을 보이는 중이다. 하지만 울버햄이 더 우위에 있고 치열한 경쟁을 할 것으로 보임. 울버햄은





아자르몰빵 뽀록승이 대부분이었다 정말이야 이건 거짓말아님 지난시즌을 생각해봐 니네가 농어촌전형으로 챔스간걸 엄청나게 대단한냥 뽕을 빨아서 그렇지 그시즌도 선수다합쳐서 구단가치 40M 밖에 안되는 팀상대로 유로파결승에서도 텐백으로 뚜드려맞았자너 이런게 차곡 차곡 쌓이게 되다가 딜미터리 터지는시기가 올거야분명 "트렌스퍼 마켓보면... 맨유의 구단가치가 xx팀보다 더나가는데, 꼭 그렇게 해야할까? " 씨발 그짓거리도 한두번해야 참지 , 일단 첫째 존나 재미가업다니까 ? 게다가 그짓하면서 결국엔 다실패하고 결과도 못낼거면서 쳐 뚜드려 맞기만하면 존나 자존심만 상한다니까? 그러다가 경기 안풀리면 갖갖이 기행 (ex. 19세기 축구드립, 공개적으로 팀





함 ㅋㅋㅋㅋㅋㅋ십대인데 챔스16강 팀이라니 우리갓기 잘커랏 무리뉴 오늘도 반드시 우리 손 선발로 쓰겠죠? 새로운 전술 시도 한답시고 후보로 쓸거같진 않은데... 라인업 언능 좀 나와랏... 참고로 오늘 토트넘 우승하면 챔스 16강 확정~!! 곧 할거같은데 1 좋다 2 싫다 3 암생각없다 ...이상황에서 챔스 지켜야해!! 외치는것도 참 그렇다만 그래도 지켜야해... 이거마저 놓치면 우리 또 다시 멸망... 16강 가야할거아냐... 5위 이하 리그 클럽 없고 이번 시즌에도 리그에서 잘하고 있는 폼좋은 클럽도 많고 재밌을거같다 흥민이도 후보고 뭘보나 .. 요즘 4경기 연속골 흥민이





전해지자 "눈물은 졌을 때 훌리는 게 아니다. 눈물은 우승을 차지한 후 트로피를 들어올렸을 때 흘려야 한다"며 팀 분위기 쇄신에 집중했다. 흥민아 당분간 울면 안되겠다 무리뉴 밑에선 혹시 챔스16강에서 탈락해도 울면 안될거 같다 파리 : 토트넘/아탈란타/꼬마/나폴리/돌문/첼시 뮌헨 : 레알/아탈란타/꼬마/나폴리/리옹/첼시 맨시티 : 레알/꼬마/나폴리/돌문/리옹 그팀 : 레알/토트넘/돌문/리옹/첼시 리버풀 : 레알/아탈란타/꼬마/돌문/리옹 바르샤 :



크리스탈 팰리스 챔스 16강 대진 확률 무리뉴먼저 겪은 선배인 첼시가 맨유에게 하는 예언과 충고.txt 오늘 손흥민 쉬지도 못하네요 ㅋㅋ 토트넘 그래도 리그 2연승하고 챔스 16강 확정지으니까 좋음 ㅋㅋㅋㅋ 그럼 강인이한테 더 기회 주어질거 같아 토트넘 이번 시즌 챔스는 많이 어렵겠네요. 바이에른 로베리 빠졌는데 보강 제대로 못해서 폼 다 죽은 쿠티뉴 임대영입 급하게 영입 할 정도로 이적시장에서 폭망했습니다. 스쿼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