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World Music Awards 트위터 ✔ Variety 트위터 ✔ MBC 뉴스 트위터 ✔ SHIBUYA 109 阿倍野 트위터 ✔ MAGNET by SHIBUYA109 트위터 ✔ The Korea Herald 트위터 ✔ CNBC 트위터 ✔ Pop Crush 트위터 ✔ KTV 국민방송 트위터 ✔ Twitter Music ✔ MATTEL 트위터 ✔ Billboard AR 트위터 ✔ [Rolling Stone]





“예전에 다이어트 때문에 안주를 끊고 술만 마신 적이 있었는데 예뻐보이는 효과가 있었다”라며 “다음날 대본 보면서 머리 말리면서 마시게 됐다”고 밝혔다. 또 “병으로 마시는 건 아니고 아버님들이 산에 갈 때 챙긴는 팩 소주같은 걸로 마신다”고 말해 충격에 파뜨렸다. +) 고우리 그는 “중요한 행사가 있으면 전날 소주 한잔을 마시고 잔다”며 “보디빌더 친구에게 들었는데 소주가 알코올이라 수분을



있다고. 김이나는 “내가 먹이고 입히고 했다”며 “고정시킬 수 없는 사이즈이긴 했다. 나중에 비닐 끈으로 했다. 내가 못 챙겨줄 때 흘리고 다니면 어떡하나 걱정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비디오스타, 장희웅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김건모의 처남인 배우 장희웅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장희웅은 최근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녹화를 마쳤다. 이날 녹화에는 DJ DOC(디제이디오씨) 이하늘,





비난 역시 쇄도했다. 심지어 정준영 스캔들 이후 출연자 검증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는 비난 여론 속 9개월 간 방송을 중단해야 했던 국민 예능 KBS 2TV '1박2일 시즌3'의 사례가 거론되기도 했다. 시청률도 곤두박질쳤다. 개국공신 김건모를 예우한 제작진의 선택은 결국 독이 되어 돌아왔다. 그간 각 방송사들은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된 연예인들의 출연분에 있어선 국민 정서를 감안해 편집





아닌 스페셜 MC 김이나. 나르샤는 “‘식스센스’ 뮤직비디오에 각자의 상황이 있다. 전 모래밭에서 나뒹구는 씬이 있었다. 태국이었는데 너무 더웠다. 더울 때 몸에 붙이면 땀 때문에 떨어진다. 그 때 의상 때문에 속옷 착용이 안 어울려 본의 아니게 그런 이벤트가 있었다”고 말했다. 김이나는 브아걸의 스태프로도 일을 많이 해서 멤버들의 신체 특징까지 속속들이 알고



유툽에 올라온건데 거의 컷본 수준ㅋㅋㅋㅋㅋ 하루 흥하니까 온갖 방송사에서 신나서 예전에 나온 예능 같은 것들 로운이 편집본으로 올려줘서 넘 조음ㅋㅋㅋㅋ 정채연 정채연은 "화보 촬영 전날 소주 반병 정도 마시고 자면 다음 날 붓기가 쏙 빠져 있다"고 말하며 "주로 과일 안주를 즐긴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박나래의 아쉬운 대상 불발 역사의 시작은 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017년 데뷔 8년 만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박미선 이후 8년 만의 여성 예능인으로서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던 그는 당시 전현무 등과의 경합을 벌였지만, 끝내 최우수상에 만족해야 했다. ‘나 혼자 산다’에서의 활약이 더욱 두드러졌던





선보인 적은 있지만, 다시 뭉친 이들이 TV토크쇼 무대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디오스타'를 통해 돌아온 스타들의 가감없는 이야기가 펼쳐져온 만큼, 오랜만에 함께한 원조 미남 보이그룹 클릭비 완전체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더 관심이 쏠린다. 완전체 클릭비의 녹화분은 오는 11월 중 방송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더원 ㄴㅏ오네요.. 얘 나와도 되나요? 🤔🤔 [img= ]



출신 스펙 대공개 비디오스타 촬영으로 뭉친 클릭비 2015년 7위 (첫등장) 6.7% 2016년 4위 (▲3) 11.8% 2017년 3위 (▲1) 15.9% 2018년 2위 (▲1) 27.4% 2019년 2위 ( = ) 27.3% 워 앨범 발매할



난감 19금 될뻔" [단독] '김건모 처남' 장희웅, '비디오스타' 녹화.."결혼 비하인드" 역시 원곡보다 좋은 경우는 찾기 힘드네요 ‘건강적신호 딛고 연말특집 쇼까지’..박나래, 올해 ‘대상’ 왕관 쓸까 191126 #오늘의떡밥 [단독] 브라운아이드걸스, '비디오스타' 완전체 출격…29일 방송 현생살다가 밀린 떡밥봤는데 그게 비디오스타 였을때의 기분을 서술하시오 늦덬들 비디오스타 꼭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