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2) : 빅뱅 - 배드보이 7. BTS, “Blood, Sweat & Tears” (Wings, 2016) : 방탄소년단 - 피땀눈물 6. SHINee, “Sherlock (Clue + Note)” (Sherlock, 2012) : 샤이니 - 셜록 5. Girls' Generation, “I Got a Boy” (I Got a Boy, 2013) : 소녀시대 - 아갓어보이 4. 2NE1, “I Am





- Speed drawing. 태연 음방 안나오는구나,,,,,,,,,,,,,,,ㅠㅠㅠㅠㅠ 사진첩의 귀여운 태연이를 꺼내보자 악동뮤지션 “항해” 이즘 평가 소시 투메보였어?? 태연 정규2집 유기성이 좋네요 성추행의 기준은 몇살부터 일까요? 퀸덤은 한꺼번에 컴백했는데 하필 시기가 태연에 클최미까지



들을수 있을것 같아 좋습니다 이번앨범 정말 좋네요 불티 처음 듣고는 뭐지? 뭐야? 한 서너번 더 들었나? 입에서 싸비가 흥얼거리더군요 소녀시대 이후론 완전 관심 끊었는데 이렇게 삼촌팬이 컴백하게 됐습니다 앨범 완성도가 너무 좋아서 감격했어요 간만에 불티로 인해 가슴이 불타오르고 있음 젊어진





해결할꺼라 믿었었는데..전혀 아니더군요.. 딸에게 그렇게 버림(?) 받은 듯 내쳐진 시어머니는 아직도 그 근처에서 자취하시며 외손주가 전화하면 언제든 달려가십니다.. 그에반해 우리 딸에겐 관심조차도 없으셨고.. 가끔 저희집에 오셨을때도 늘 당신 외손주 걱정하시면서 우리애는 나몰라라... 안그래도 제가 시어머니께





정권은 12·12 군사쿠데타 이후 4년 동안 무려 1,300여 명의 학생을 각종 죄목으로 구속하였고 1,400여 명을 제적시키는 한편 최소한 500명 이상을 강제징집하여 경찰서 유치장에서 바로 병영으로 끌고 갔습니다. 뿐만 아니라 교정 구석구석에



분명 과오도 있고 입장과 근거의 차이로 논쟁의 여지도 있을 수 있겠지만 그럼에도 그 뒤 벌어졌던 8년을 생각하면 그는 어려운 문제들을 나름 잘 헤쳐나가며 국정을 운영했었다. 그런데 우린 그때 그가 나라를 망치고 있다고 믿었었다. 국민의 80%는 분명 그렇게 믿었다. 이런 미친... 어떻게 그럴 수가 있었지? 답은 간단했다. 엄청난 욕의



다키워서 육아도움 길어봤자 2~3년 받을텐데 고작 그 지원받고 평생 시어머니 봉양하며 그렇게 살아야하는건가요.. 정말 그 상황이오면 저도 집을 나가야겠네요. 남편의 부모님들처럼... 길고 두서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소리가 약간... 꼭 가야지 ㅠㅠㅠㅠ





대퇴부(급소) 동맥과 모든 혈관들이 다 절단되었다고... 저는 엄마이기에 그 차가운 바닥에 무릎을 꿇고 저희 아들 살려 달라고 했습니다. 기적으로 살게 되더라도 이미 모든 장기는 멈춘 상태라 다리는 절단하여야 하며 살아도 식물인간으로.... 그래도 그렇게라도 아들을



피고인은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장 평범한 청년에 지나지 않으며 늘 ‘불의를 보고 지나치지 말라’, ‘이웃의 아픔을 나의 아픔처럼 생각하라’, ‘거짓말 하지 말라’고 가르쳐 주신, 지금은 그분들의 성함조차 기억할 수 없는 국민학교 시절 선생님들의 말씀을





반팔티만 입고) 침대에 나도 누음 그랬는데 잠이오겠냐.. 피곤하긴한데 바로옆에 여자가 누워있는데 미치겠어가지고 뒤척뒤척하다가 (아.. 안기만 하고 자자그럼..) 이러고서 옆으로 돌아누운 애쪽으로 붙어서 백허그비슷하게 누어서 안음 하.. 여기서 내 이성의 끈이 끊어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