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점이 없고 흐리멍텅 해지고 잠도 못잔다고.. 가끔은 헛소리를 하고 어머니보고 누구냐며 좀 가게 가만히 냅두라는 등 동생의 목소리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내고 안아주려 감싸도 어디서 힘이나는지 성인남자도 감당못할만큼 큰힘을 내더랍니다... 너무 놀라시고 감당을 못하셔서 자정쯤 아시는 목사님을 모셔서 기도할땐 잠잠하더랍니다. 저도 얘길듣고 놀라 당장 시골로 향했습니다. 제가 직접



라면절대먹으면안되고 고기많이먹어야디고 치킨많이먹어야 길에서싸울때 많은도움이된다 그리고 손이랑발에뼈소리나면주먹이약해진다 그리고 치킨먹을때 치킨무빼고아무것도먹으면안된다 치킨먹을때 밥먹으면 힘빠지고 탄산음료도힘빠지고 이온음료도힘빠지고 물도힘빠진다 치킨먹을때는 치킨무만먹어야 힘쌔지고 치킨무물을먹으면안된다 그리고 다먹고20분동안 앉아잇다가일어나야되고 주먹이쌔진다 주먹이쌔질려면 치킨1인1닭해야되고 최소1한달에 치킨60~70마리이상먹으면힘쌔진다 그리고 치킨먹을때60~70번먹을때 1~3번 이라도 밥이나 탄산음료,이온으료먹으면주먹약해진다 그리그 치킨먹을때100번을먹던200번을먹던주먹이강해질려면 치키을많이먹어야되고 치킨먹을때 치킨무만먹어야되고치킨무물을먹으면안된다 그리고 이온음료,탄산음료마시면 힘다빠진다 치킨먹을때 이온음료,탄산음료 치킨1한달동안 60마리시켜먹은거 힘다빠지는거다 그리고 치킨먹을때 절대 화장실가서 똥누면힘다빠진다



타가지구 정병공 못보는데 세트트리거 ㄹㅇ 궁금하다 감자동규 감자두기 더 보고 싶다.. 스핀오프 내주자... 무조건관계랑 자두사탕러브 보고 새롭게 깨달은 내취향 남편 카카오톡 내용 ..설명좀 누가 날 불렀어.. 저도 사치 인증.. 이거 정상이야...? 단마크 토끼야 자두야 사슴아 보고싶어 (스압)전 그리핀 감독 씨맥 금수저 해명.txt 정국아 사랑해!!!!!! 전정구우우우우우욱 취미/음식 어퓨 세일 자주해?? GS25 편의점 50% 좋네요. 아이있는 집은.. 태형아 자두에 이슬 마셔죠.. ㅋㅋㅋㅋㅋㅋ





겪으면서 아 규정이 강화되었나 보구나... 하고는 그냥 그뒤로 맥주 두어잔 하고 그냥 말았습니다. 참고로 주량이 좀 세서 소주 3~4병은 그냥 마시고 맥주는 밤새 마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비행기 타면 전 세상 착한 손님이 됩니다. 직원 콜 절대 안하고 기다렸다가 지나가는 경우 부탁하고 귀에 이어폰 꼽고 맥주/와인 마시면서 영화만 줄창 보다가 잡니다.





해보고말을하셈 끝.격투기가 배우면좋은이유가 경우의수가많음 그리고 킥복싱선수처럼 치고박다가 가까이붙엇을때레슬링기술로싸워서이길수잇음 그리고 주먹이빨라질려면 아침에 일어나서 물2잔앉아서마시고 20분동안앉아잇는게중요함 그리고 밥먹을때 꼭 국잇어야 주먹이빨라지고 힘이쌔짐 그리고 국2 밥1 국1 ㅇㅋ? 국2번먹고 밥1한번먹고 국1한번먹고 반찬다먹고나서 다멉은후 물컵에물한잔따른후 절반씩5초간격으로마시고나서 20분동안 앉아잇는게중요하고 격투기를배우면 주먹이빨라진다 주먹이 쌔질려면 격투기를 10년씩 20년씩 비워야됨 그리고 업어치기배울려면 유도를배워야되고 그리고 유도배운애들다 싸워보면 다 업어치기임ㅋ 유도는 업어치기빼고 별거없음 업어치기당하고다시댐비면 결국또 업어치기임그 리고 과일은 열매달린 과일을먹어야 힘이쌔짐 멜로나를먹는게중요함 그리고 먹고싶은거잇어도 참아야된다 라면,짜파게티,비빔면,불닭복음면 먹으면 힘이빠진다 그리고 짜장면먹을때 탕수육시켜서같이머어야힘쌔지고 그리고 이온음료,탄산음료 를 먹지않아야



있어 눈의 노화 를 막고 싶다면? 1. 루테인 및 지아잔틴 노화로 인해 감소되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 시켜줘 그렇기 때문에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중장년 층이나 노년층분들께 추천해 엄마 , 아빠께 선물할 눈 영양제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좋을 거야 이상적인 섭취 비율은 10:2 ( 루테인 10, 지아잔틴 2) 이고 같이 들어있는 제품을 먹는 게 좋다고 해 제품 추천 : 안국 식물성 루테인 지아잔틴 (16,900 -



1인 1주문을 하셔야 이용가능합니다" 여기서 4차 빡침과 함께 첫 쌍욕이 제 입에서 터져나옵니다. "와 씨X 졸라 양아치새끼들이네 이거?" 유일한 흡연실이 유료입니다 여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없이 냉장고에서 커피하나 물하나를 꺼내서 계산합니다. 11달러를 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커피한병, 500미리 물한병에 13000원을 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사소한건 빡치지도 않습니다. 궁시렁대며 담배한대 피고 자리에가서 기다리다보니 조금 불안해집니다. 왜나하면 칼리보공항에는 전광판이라는 신문물의 존재가 없기때문입니다. '와나 출발시간 앞당겨졌는데 모르고 처자다가 놓치면 어떡하지?' 라는 희망찬 개 망상을 떨어주다보니 시간이 흘러흘러 다른 항공사 대기자들은 각각 자기들 비행기 타고 떠납니다.



모양의 외모를 끝내 숨길 수는 없었습니다. 그 속에 계란이라도 들어 있을 법 한 모양새지만 사실 에그와플에 저 에그 속에는 계란이 없습니다. 살짝 아쉽고 놀라운 사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말그대로 '에그머니나' - 와플 아무래도 위에 토핑이 올라가는 스타일이다 보니 당연 와플 자체도 차가운 편이었고 겉바속촉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바삭하지는 않음. - 약간 바삭한가 싶다가 속은 촉촉하고 쫄깃보다는 부드러운 느낌. 일반 와플보다는 확실히 촉촉하고 부드러움. -



남vs녀. 싸울게 아니고.. 젊은이 vs 노인네. 싸울게 아니고.. 연대해서 문제를 해결할 생각을 해야한다고요.. 전에 독일 대학들에서.. 대학등록금 받겠다고 했을때. 그게 아마 비싸지도 않았어요. 뭐한 일년에 몇십만원 받겠다는게 당시 대학측 입장이었죠.. 아무튼. 그때. 독일 전역에서 27만명이 도심에 모여 대규모 시위를 했다고 합니다. (독일은 학비가 무료였나?? 그랬거든요.) 이렇게 얘기하면 독일은 대학생 비율이 많지 않으니 뭐니 하는데.. 일단 그건 논외로 하고요.. 이에 비해 한국에서는, 대학등록금을 살인적으로 올렸을때, 한국가정들의 해결책은, 부모들이 맞벌이해서, 본인들 노후자금까지





결과 2~3년전부턴 망상같은걸 하시더라구요 한번은 어머니 기분이상당히안좋아보여서 아부지랑 동생이랑 셋이남해로 바람쐬러간적이있는데 경찰차랑 찝차같은게 계속 우리차를 따라왓습니다. 아마 고속도로 빠져나오자마자 붙어서 해수욕장까지 따라온걸로 기억하고있어요. 목적지에 도착해서 차에서 내리니 형사분들이랑 경찰분들이달려오더니 동생은 무사하냐, 뭐 이런소리를해서 상황설명을 들어보니까 어머니가 동생을 남자두명이납치를 했다고 신고를 한 상황 이였습니다. 저희상황을 설명해줘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