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도로 지고지순남으로 나오네요 추천합니다 1회왜캐지루하지 빨갱이 노래부르는 틀딱들에게 사랑의불시착같은 드라마는 눈엣가시였을기야 어찌 이리 예상을 안빗나가냐? ㅊㅊ : 드영배 별그대 푸바 표절한 작가 어디 안가네... 김수현이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수현은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로 복귀한다. ‘호텔 델루나’, ‘사랑의 불시착’ 까메오 출연만으로도





스위스에 죽으러 갔다가 혼자 독백하는 장면이 너무 내마음 같아서 놀랐어 ㅋㅋㅋ 나도 취준할때 우울증이 진짜 심하게 왔어서 그냥 죽고싶다는 말 달고 살고 그랬는데... 드라마에서 살기가 싫을 뿐 죽고싶은건 아니었다는 대사가 참 와닿더라 ㅎㅎㅎ 살기싫다와 죽고싶다가 얼마나 다른지 공감 안되는 덬들도 있을텐데 우울증 와 본 덬들은 알거같아 ㅎㅎㅎ 요즘은 그정도로 우울한 적은 없고 또 만나고싶지않은데... 후기방에 우울증 관련 글이 많이 올라오길래... 힘든 덬들 힘내지말고 그냥 여행도 하고 우울에서 벗어날 수 있는 활동해서





아이유, '사랑의 불시착' OST 대미 장식…'마음을 드려요' 15일 발매 사랑의 불시착.. 별그대 작가라는데 사랑의 불시착 올레TV 실시간 시청률 또오해영 오랜만에 다시보는데 단이 외삼촌 나오네ㅋㅋㅋ 사랑의 불시착 TVN 역대 드라마 최고시청률 4위등극 사랑의불시착) 자기가 북한 땅에 떨어졌다는걸 알게된 여주가 하는 말.jpg 김재환 "화려한 수식어 없이 다재다능한 뮤지션 되고파" [싱글즈 화보] 사랑의 불시착 고증.gif 사랑의불시착 현빈... 사랑의 불시착 왜 점점... 손예진 진짜.. 아랫글보고 생각한 사랑의 불시착(추축) 사랑의 불시착. 고마워요 최인훈 '광장' 사랑의 불시착





서단씨 우는거 보니 가슴이 찢어집네다 ㅠㅠ 제발 해피엔딩으로 끝내주시라요.... 곧 50인데 평일에는 펭수 말투로 말하고 사랑의 불시착 보는 주말에는 북한말 써요 아무래도 북한말은 주말에만 써서 서툽네다 얼마 전부터 말문이 터지기 시작한 32개월 아들.. 남편과 셋이서 사랑의 불시착 보면서 리정혁 삼촌이랑 아빠 중에 누가 더 잘 생겼냐니 삼촌이라네요. 아니 이 나이에는 엄마 아빠가 세상 제일 멋있을 나이





사랑의 불시착은 흥드다 드라마 꽤나 보신 82언냐들~~ [단독]'사랑의불시착' 손예진, 촬영 중 과로로 응급실行 사랑의 불시착 보조작가는 탈북자 ㅋㅋㅋ 사랑의 불시착 댓글들 읽고 굴렀어요 사랑의 불시착 대박예상 ㅎㄷㄷㄷ 징글징글하네요 방송가 밖에선 ‘내가 MC퀸’ 사랑의 불시착 하는 날인 줄 알았어요 사랑의 불시착 나오는 남자 주학년 닮앗다 스토브리그 재밌어요 사랑의 불시착은 음... (뻘글) 사랑의 불시착을 보고... 사랑의 불시착 북한 아주머니들 베스트 실패 .낄낄낄 사랑의불시착.. 네 아빠는..북한에있단다.. 사랑의 불시착을 보고 난 후 여초카페 반응 올인 다시봤습니다 사랑의





달인이네 진짜. 헉헉. 세리 엄마가 친엄마가 아니야? 근데 왜 세리 엄마가 세리보는 눈빛이 좀 애틋해? 세리는 저 엄마한테 걍 남인거야? 아님 엄마인줄알았는데 역시 남이구나 라고 깨닫는거야? 오빠둘은 친엄마지? 사랑의 불시착...어쩔 ㅠㅠ . . 아 미치것네요 ㅋㅋㅋㅋ Ps. Sm , yg ㅋㅋㅋㅋ까지 나오느군요 ㅋㅋ 현빈 대사가 너무슬픔 손예진 남한 보내주는거까지 봤는데 막 이제 옆에 없다고 울라그러니까 그대가 외롭지 않길바라는 내가 항상 있소 이러는데





윤세리의 행방을 안타깝게 쫓는 리정혁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과연 리정혁이 윤세리를 찾아낼 수 있을지, 낯선 장소에서 마주 앉은 리정혁과 서단이 어떤 일로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게 되는지 궁금증이 증폭되며 본방 사수 욕구가 커지고 있다. 18일 오후 9시 방송. 이 번주 결방 정말 피곤합니다 다른 프로 결방이란





안방극장에 흐뭇한 웃음을 선사했다. 가늠할 수 없는 전개로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던 ‘사랑불’은 뜻밖의 불시착에서 시작된 운명적 사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운 유쾌하고 통통 튀는 스토리의 향연은 물론 명품 배우들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까지 보여주며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결말을 탄생시켰다. 특히 최종회 엔딩 장면은 헤어





목숨까지 절절하게 내어주는 사이에 그 넓은집에 단둘이 것도 술도 했는데 그냥 각자 잤어..와~~~~ 정없게 늠 이성적이예요.흑. 전 리장혁에게 빠진 장면이 평양갈때 기차에서 노숙하러 나올때 팔들어 내리막길 세리 에스코트 해주는 장면에서 정혁에게 누웠어요.. 손예진 시계 맡긴 거 찾아 오려고 갔다가, 형 시계 있는 거 보고 우는 거 맞겠죠?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방법 2020. 엄지원,성동일,조민수 국내 최대의 IT기업 포레스트의 비밀을 파헤치려는 투철한 정의감의 기자가 강력한 신기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소녀를 만나게 되면서 불의에 맞서 싸우는 미스터리 스릴러 반의 반 2020. 정해인,채수빈 인공지능 프로그래머와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청춘기록 2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