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스 타고 남준이가 이쁘게 사진 찍어줬던 대오서점을 갔어 버스는 오래 타지 않고 한 10분 있으면 가더라 이렇게 두장이나 찍어줬던 여기!! 근데 말이야 근데....근데.....ㅎ 닫음 ㅋ 휴무더라 ㅋ 심지어 우리 1박2일인데 딱 그날 닫더라고 그래서 이번에는 실패...ㅎ 남준이 따라하기 대차게





맛은 토종 경상도덬인 나덬이 먹기에는 조금 간이 덜됐다? 뭔가 더 맵고 짜야할 것 같은데 맛이 슴슴했어 서울 음식의 특징인 것 같아!! 우리 뺴고 다 유정쌈밥 시키던데 다음에는 유정쌈밥 시켜먹을거야 그리고 또 예상하지 못했던게 석진이 생일이여서 컵홀더랑 포카도 나누어



도움이 되고 싶어서 막 적은 글이긴 하지만 부끄러우니깐 혹시라도 다른 곳으로 퍼가거나 하지는 말아죠!! 긴글 읽어줘서 고마워 ㅎㅎ ps 수서역 쌀국수 맛있음 천사들아 도와죠!! 트윗도 없고 흔적이 없네 ㅠㅠ진짜 남준이 간 거 맞지?? 트윗도 없고 흔적이 없네 ㅠㅠ진짜 남준이





두그릇 시키면 오바일까봐 육회비빔밥 하나랑 시켰는데 다음에가면 육회 두그릇 시키고 비빔밥 하나 시킬거야 대존맛 심지어 저기에 소고기 무국도 끝맛에 msg향이 조금 나긴 했는데 굉장히 진하고 맛있었음 ㅠㅠ아 또먹고 싶다 지방에 저 육회가 없는게 지역차별이지 지방에도 분점 내줘라... 알고보니까 여기도 미슐랭...의도치않게 두끼나 미슐랭임 ㅎㅎ





진짜 무슨일이ㅑㅇ 어떻게 육회에서 저런 맛이 나지 소고기를 몇배 농축한듯이 굉장히 진한 맛과 향이 있었고 식감이 ㅠㅠㅠ말도 못해 아무것도 안찍어 먹었을 때도 진짜 맛있었는데 와 참기름 찍어먹으니까 맛이 두배로 맛있어짐 ㅠㅠㅠㅠㅠㅠ사기야 진짜 육회에 무슨 짓을 한거야 양이





너무 힘들어서 못찾은 거였음 ㅋㅋㅋ 이 길은 첫번째 사진 스팟이고 올라가는 길 중턱이야 이 길은 두번째 사진 스팟이고 올라가는 도중에 왼쪽보면 있어 찾느라 너무 멘붕이어서 내가 팻말같은거 붙여두고 오고 싶었어 ㅋㅋㅋ 아무튼 찾았으니까



했는데 그 맨날 인터뷰하시는 사장님께서 지금 방탄 자리 났어요!!빨리 들어가!!하시길래 허겁지겁 들어가서 앉았는데 여기가 진짜 방탄자리예요? 물었는데 ㅠㅠㅠㅠㅠ 진짜 방탄자리였지 뭐예요 ㅠㅠㅠㅠㅠㅠ신인왕때 애들 앉은 자리였고 애들 앉은 데마다 얼굴 사진이 붙어져 있음 ㅠㅠㅠㅠ나는 남준이 자리 앉았어 ㅠㅠㅠ행복 ㅠㅠㅠ 요번 여행은 진짜



운이 좋은게 입장료도 할인 받고 붐비는 요일에 팝업도 많이 안기다리고 애들 자리에도 앉고 ㅠㅠㅠ진짜 꿈만 같았어ㅠㅠㅠ 군데군데 빽빽하게 포스터랑 스티커가 붙어있었어 ㅎㅎㅎ어디로 시선을 돌려도 다 방탄이어서 너무 행복했다 ㅠㅠㅠ기다림이 힘들지 않은 공간은 여기가 유일하지 않을까 흑돼지 돌솥시켰는데 나왔을때 소리가 자글자글하게 나서 너무 기대됐엉 ㅎㅎ



큰 시험을 마친 무묭! 처음이라서 크게 잘치거나 수고한 건 없지만 이때아니면 못놀 것 같아서 큰맘 먹고 덕메랑 서울 여행을 결심했어 ㅎㅎ 아침 일찍 서울 도착했는데 너무 추워서 걱정했어 ㅠㅠ역시 윗지방은 춥더라 계획한





사진을 찍어야지 (뒷모습 주의) 비슷하게 찍어보겠다고 사진도 열장씩 찍고 보정도 해봤으나 실퍀ㅋㅋㅋㅋ전혀 달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남준이가 되게 성큼성큼 걷나봐 나도 저 느낌 내려고 나름 성큼성큼 걸었으나 그 느낌이 아니네;;(머쓱) 윤동주 문학관도 가봤는데 정말 작고 영상을 10분 정도 틀어주는데 윤동주 시인의 생애를 간단히 알기 좋았어 다음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