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저걸 또 뒤집네..ㄷㄷㄷㄷㄷ 씨름의 희열 선수들 멋있어 존잼이네 씨름의 희열 재방 보는데 재 좀 생겼네 하고 끝나면 다른 선수도 좀 생겼고 다음 나오는 선수도 좀 생겼고 뭐지? 싶어서 검색해보니 실력순으로 뽑았는데도 비주얼이 저렇다네요. 비주얼은 씨름 몰빵인가 봅니다. 예능방에서도 보고잇숴..... 씨름 붐을 일으킬 새 프로그램이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찾는다. KBS



라이벌전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가장 먼저 태백급 라이벌전 마지막 경기 박정우와 윤필재의 승부가 공개됐다. 의성군청 씨름단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만큼, 각자의 주특기를 역이용한 치열한 수 싸움을 펼쳤고, 박정우의 들배지기 공격에 빗장걸이로 응수한 윤필재가



하반기에 25%까지 회복을 했다고. 황용호 편성본부장은 "내년도 수신료 인상을 위해서 집중하고 있는 것이 국민들이 동의할만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만, 양승동 사장은 수신료 인상은 정해진 바가 아니라고 덧붙였다. 황용호 편성본부장은 "KBS만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려고 한다"면서 "'씨름의 희열'은 시청률이 2.1%로 낮았지만, 시청자 만족지수와 화제성은 매우 높았다. 어떻게 씨름을 예능적으로 풀 있었을까, 모티브를



있다 금강팀은 화려한 우승 커리어와 압도적인 실력을 자랑하는 ‘금강급 3대장’ 중 아직 등판하지 않은 이승호(수원시청), 최정만(영암군 민속씨름단)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3대장 중 한 명인 임태혁(수원시청)이 제3경기에 출격해 만회의 1승을 따내며 소방수 역할을 톡톡히 해낸 가운데, 남은 두 선수가 명성에 걸맞은 경기력으로 금강팀의 승리를 지켜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승호와 최정만은 앞선 1라운드 라이벌전에서도 ‘터미네이터’ 황재원(태안군청)과 ‘최강자’ 임태혁을 상대로 각각 승리를 거두며 상승세를



같은데... 외주 제작이라서 그런걸까요?... 보조 mc 는 붐... 1회이지만 이 친구는 그냥 예능용 보조mc 인지... 기술에 대해 아는 게 전혀 없어 보이네요. 해설은 이만기씨라 기술 설명은 이만기씨가 다 해주긴 합니다만...-_-;;; 관심이 생기는 프로인데 두 mc 때문에 계속 볼 지는 고민이네요. 확실히 씨름의



응원 갈게요!! :D 후기 끗! 초반엔 다큐스타일이던데 요즘 씨름의 희열도 하고(이건 요즘 안 봅니다만), 지금 tvn 보니 여자 씨름 관련 방송을 해서 보고 있는데요. 씨름은 국딩(연식이...ㅋㅋㅋ) 때 보고 근 수십년을 안 봤는데 씨름 중계를 보고 있으니 기술 이름이 자연스럽게 나오네요...ㅎㅎㅎ 머리 속 깊은 곳에 저장 되어 있던 것이 불러져 나온 것 같네요...ㅎㅎㅎ 그나저나 이 방송은 씨름 중계를 한준희 해설이 하네요...ㅎㅎㅎ 기술 해설은 옆에 다른 분이 하긴 합니다만. 축구 비시즌에 투잡 인가 봅니다...ㅎㅎㅎ 그 사이에 상대 몸이 먼저 바닥에



명장면 BEST 3! (ㅇ영상) 씨름의 희열 라이벌전 대진표 짠 거 ㄹㅇ 감탄만 나와 오늘 밤 10시 30분에 씨름의 희열 볼 덬 있음/?? 씨름의 희열 대화의 희열 연장선상의 제목인줄 알았는데 제목 ㄹㅇ 잘지었어 아 너네 씨름의 희열 봐라 씨름의 희열 .. 시청포기 씨름의 희열 잘만들었길래 씨름의 희열 본방에 또 늦었습니다 씨름도 옛날 씨름이 아니네요 ㅂㄷㄴㅇ 지금 씨름의 희열보는데 브금이 팬미팅 팬영상 노래야 씨름의희열이라는 프로는 처음기대만큼 흥하고있지는 않은거지? 독방 생길



이후 데뷔한 야구선수 출신 강병규도 수려한 언변과 순발력을 바탕으로 전문 MC 로 주목을 받았다. 2세대는 2000년대 들어 한국 스포츠가 급성장하면서 나타났다. 2002년 월드컵을 계기로 박지성, 안정환 등 유럽리그에 진출하는 선수들이 늘었고,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선 야구가 금메달을 따면서 인기가 치솟으면서다. 또 김연아 선수의 피겨스케이팅 활약도 국민적 관심사였다. 그러면서 연예인들이 인기 운동 종목에 도전하는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 우후죽순 나왔다. 1990년대 중반 코미디언으로 활동한 강호동씨 [중앙포토] 연예인들로 구성된 야구팀이 전국의 야구 동호회를 찾아가 시합을 벌이는 ‘천하무적 토요일-천하무적 야구단’( KBS )이나 연예인들이





(이승호 VS 박정우) 4라운드의 마지막 경기는 각 체급에서 가장 많은 팬들을 보유한 스타 선수들의 맞대결이다. ‘금강 트로이카’의 맏형이자 스피디한 경기 운영이 돋보이는 이승호와 3라운드에서 이변을 일으키며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는 박정우의 맞대결은 벌써부터 가장 기대되는 빅매치로 꼽히고 있다. 두 선수의 대결은 그야말로





마음” 등 내용도 호평 일색이다. 유튜브로 연예인 반열에 오른 황찬섭 선수가 소속된 인천 연수구청 씨름단의 한대호 감독은 “씨름에 대해 살집 좋은 거구들의 느리고 지루한 힘겨루기 정도로 생각했던 젊은 층들이 식스팩의 탄탄한 몸매를 가진 얼짱 선수들의 역동적 움직임에 매료된 것 같다”고 말했다. 유튜브나 ‘씨름의 희열’에 가장 열광적 반응을 보이는 것도 20~30대 여성층이라고 한다. ‘씨름의 희열’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