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남아 등으로 레이더망을 넓히면서다. 하이트진로, 롯데주류 등 국내 대표 주류회사들은 해외 채널을 강화하면서 수출국을 늘려갔다. K팝, K푸드 등 한국 문화가 인기를 끌면서 한국 대표 술인 소주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이 높아진 점도 기회로 작용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과거에는 한인타운에서만 소주를 찾았지만 이젠



국민 안전은 우리 정부의 핵심 국정 목표입니다. 국민은 재난에서 안전할 권리, 위험에서 보호받을 권리가 있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에 대한 국가의 책임은 무한합니다. 우리 정부가 대규모 재난에 대한 재난 대응 시스템을 강화하면서 3대 분야 사망 사고 감축을 위해 특별히 노력하는 이유입니다.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더욱 높여주기 바랍니다. 지난 주말 많은 사상자가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른바 블랙아이스 사고입니다. 겨울철 교통안전 대책을 긴급 점검하여 눈길과 빙판 등으로 인한 사고의 위험 요인을 줄이고, 특히 블랙아이스 현상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도로 구간부터





있었어. 여긴 너무 조용해. 사람이 있다면 문앞이 이렇게 조용할 수가 없어. 순간 다른 방으로 가야하는데 그 때 하필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는거야 애초에 그 누구도 없었던 건물처럼. 시.발. 좆.됐.다. 라고 생각했고 그놈이 가까워졌는데 밖에서 캠퍼스 폴리스 차 소리랑 무전기 소리가 들리더라고. 그러자 그놈이 나를 지나쳐 1층으로 내려갔고 저멀리 그놈이 걸어왔던 연결통로에서 폴리스 두분이 걸어왔어. 나는 탈진한 기분으로 폴리스분이 나한테 올 때까지 후들거리는 가슴을 진정시켜야했음. 방금 신고하신 분이냐고 묻는 캠퍼스폴리스분께 맞다 나다..





삼호지구에 걸쳐 조성됐다. 생태정원과 대나무정원 등 6개 주제로 29개 정원이 가꿔져 있다. 순천만 국가정원(92만6992㎡)보다 면적은 10만㎡ 정도 작지만 인공적이지 않다. 십리대숲과 사계절 꽃단지 등 기존 자연환경을 최대한 살렸다. 울산시는 태화강 십리대숲 일원이 국가정원으로 지정됨에 따라 2020년부터 국가정원 운영·관리비 명목으로 매년 30억~40억원가량의 국비를 지원받게 된다. 또 울산발전연구원 용역 결과를 토대로 2023년까지 5500억원의 생산 유발 효과가 나타나고, 5800개의 일자리가 창출되는 경제적 파급 효과를 예상했다. 이번 국가정원 지정은 우리나라 생태환경사에 기념비적인 사건으로 여겨진다. 태화강은 우리나라 산업화 과정에 강과 하천이 어떻게 오염됐고,



게시물을 지웠다. 하지만 지난 13일 일본 방송에 관련 보도가 나가면서 국제적 망신을 샀다. 최근 인사혁신처도 EBS(한국교육방송) 인기 연습생 캐릭터 '펭수'를 표절한 수습사원 '펑수'를 소개해 '짝퉁 펭수' 비판 여론에 휩싸였다. 인사혁신처 유튜브 계정 '인사처TV'에 'B공식 캐릭터의 탄생 도와주세요 선배님'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펑수 캐릭터를 소개한 것이 화근이었다. 영상에서 펑수는 "제2의 펭수를 꿈꾸고 있으며 스위스 요들학교에서 요들송을 유학하다가 왔다. 남극 출신 후배"라며 자신을





국방부는 이날 이란 문화유적을 표적으로 삼겠다는 트럼프 대통령의 주장에 대해서도 거듭 수습해야 했다. 트럼프는 이란을 향해 보복 시 문화재를 공격할 것이라고 두 번이나 위협했고, 국내외에서 ‘국제법 위반’ ‘전쟁범죄’라는 비난이 쏟아졌다. 에스퍼 장관은 “문화재와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는 것을 금지하는 국내·국제법을 준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제법인





하지만 임시방편으로 등장한 것은… A330-300과 A330-200이라는 이름 뒤에 알파벳이 붙거나 한 적은 없지만, 이름이 바뀌지 않았다고 에어버스가 1994년 상업 비행 개시 당시의 A330을 계속해서 그 모습 그대로 만든 것은 절대 아닙니다. A330의 항속거리를 늘리기 위해 A330의 공력특성을 최적화해 최대이륙중량을 늘려왔고 (최대이륙중량을 늘리면 수송 승객 수가 많아져도 연료를 많이 실을 수 있게 됩니다),



매개로 권력과 결탁한 개신교 세력들은 특혜를 누렸다. 박정희 정권이 친 개신교 정부라고 말하긴 어려워도 상당한 도움을 준 건 사실이다. 박정희가 쿠데타를 일으키고, 반공주의를 내걸었다. 하지만 박정희의 좌익전력 때문에 미국은 의혹의 시선을 가지고 있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민간사절단이란 이름의 특사로 영락교회 한경직 목사, 김활란 등 개신교계 인사들이 미국을 방문해 쿠데타 당위성을 밝히며 설득했다. 박정희 집권 시기에 빌리 그라함 목사의 민족 대복음화 집회가 여의도에서 열린다. 당시 김장환 목사가 통역했다. 김준곤





안쓰지, 사실상 피지랄마냥 존댓말하는 일베로서 온갖 주접질들을 다떨고 있네요. 특히 순교자 코스프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검새들이 하는 거 보면 진짜 피지랄에서 존댓말하는 일베들이 아닌가 의심이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순교자 코스프레 하는 거보면 진짜 역겹습니다. 외상센터 적자라고 병원 망해간다는 물타기 하도 해서 다시 올립니다.. 최근 아주대학교 대학평의원회 회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아주대병원 의료수익이 전년대비 1.7% 증가한 5,676 억 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 아주대병원은 지난해 입원수익 3,353 억 원 · 외래수익 2,015 억 원 · 건강증진수익 143 억



느낌..... 사실 미국 특유의 소비 지향형(?) 문화 때문에 막상 미국에서 살다보면 아주 가난하지 않고서야 식당 찾아가서 쿠폰을 내밀며 음식을 사먹는 경우가 잘 없어요. 이건 미국인들의 사고 방식과 문화같은게 뒤섞인거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할게요. 아무튼 외식물가 비싼 미국에서 그나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미국 맥도날드에요. 거기에 쿠폰이나 메뉴 주문시 각종 요령(?)들을 더하면 한국보다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구요. 그러다보니 미국에선 노숙자나 못사는 흑인들, 외국 관광객이 주로 가는 식당이 맥도날드죠. 뭔가 자꾸 이야기가 다른데로 새는데, 결론적으로 해당 유튜버가 올린 영상은 어그로도 아니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