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희본한테 자꾸 살 쪘다고 구박하는거 너무햇 저렇게 구박받을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그나저나 이동욱 필모 중에서 풍선껌에서의 캐릭터가 제일 밝은? 높은 톤인가? 마이걸은 너무 옛날이라 기억이 잘 안나고 호텔킹 아이언맨 타지옥 도깨비 진닿에선 많이 밝은 느낌은 아닌 것 같은? 정려원옆에서 다다다다 쏟아내는거



하이에나 2020.02.21. 김혜수,주지훈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앨리스 2020. 주원,김희선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2020. 이민호,김고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 배가본드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앨리스 → 더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주연까지 꿰찬 성장형 배우”라면서 “강지영이 국내에서 연기자로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8년 카라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강지영은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가수로서 정상의 자리에 올랐고, 2014년 더 큰 도약을 위해 배우로 전향했다. 강지영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무한한 잠재력으로 해외에서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언어의 장벽에도





맞서 싸우는 이야기 오, 나의 남자들 2020.01. 안서현(물망) 어른이 돼가는 과정을 겪는 17세 여고생의 일상을 담은 이야기 영혼수선공 2020.03. 신하균,정소민(물망)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 의사들 이야기로 정신과 의사들과 환자들의 사연을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휴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닥터 프리즈너 →단, 하나의 사랑 →저스티스 → 동백꽃 필 무렵 →99억의 여자 →오, 나의 남자들 →영혼수선공 MBC( 9시) 더 게임:0시를 향하여 2020.01. 옥택연,이연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의문의 연쇄 살인



손담비 스킨케어하는 내내 다들 피부 감탄중 얼장 놀란 표정=내 표정 기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보다 한살 누나인 담비83 18살보다 피부 좋을듯ㄷㄷ 눈썹도 아이라인도 안그린거 공효진 피셜 "암것도 안해도 내츄럴본 이쁜애" 정려원 피셜 "손담비는 쌩얼이 최고" 3. 타고난





국과수)에 부검을 의뢰했다. 1차 부검을 마친 국과수는 16일 '외력에 의한 사망으로 의심할 만한 어떠한 흔적도 발견하지 못했다'는 구두 소견을 경찰에 전달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고 결론 짓고 조만간 공소권 없음으로 수사를 종결할 예정이다. 1994년 생인 설리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한 뒤 2009년 에프엑스로 재데뷔했다. 에프엑스는 '라차타' '츄~♡' '일렉트릭 쇼크'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지만 설리는 2014년 악플 등으로 인한 심적 고통을 호소하며 활동을 중단했다. 그리고 2015년 결국 팀을



역할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선균과 정려원의 변신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첫 방송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은 오는 12월 16일 월요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정려원 윤계상이 갑인거 같네요 요즘 애들은 이분들이 아이돌이 었다는거 모르겠죠 ㅎㅎ JTBC 새 월화드라마 [ 검사내전 ]



형사2부로 좌천되고 말았다. "반성은 해도 후회는 안한다"라는 좌우명처럼 언제나 최선을 다해서 살아온 명주는 '생활형 검사' 선웅을 비롯한 직장인 동료 검사들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까.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 포스터에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이선웅과 차명주 검사 캐릭터를 몇 가지 키워드를 통해 직관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라고 밝힌 제작진은 "매력적인



그간의 드라마나 영화에서 다뤄지지 않은, 평범하지만 제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6인 6색의 직장인 검사들이 어떤 캐릭터든 100%의 싱크로율로 소화해내는 믿고 보는 배우들을 만났다. 이들의 아주 평범한 변신이 특별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이유다. #3. 시청자 사로잡을 공감 백배 에피소드 마지막으로 극의 주요 배경인 시골 도시 진영에서 벌어질 다양한 에피소드가 '검사내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재미를 보장한다. 거대한 음모나 잔혹한 사건 대신 일상에서 흔히 일어나는 사건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저격할 것으로 알려진 바. 이에 대해 이선균은 "매회 새로운 에피소드와 주인공이 있고, 그에 따른



드라마 "풍선껌" 에서요 방송 나가고 반응폭발했던 려원네 고양이 이선균 정려원 유ㅐ캐 안늙냐 검사내전 재밌긴한데 검사내전에서 이선균이 부잣집아들로 나옴? 키이스트, 2020년 신인 라인업 공개 “아낌없이 지원할 것” 빈티지 패션? 좋아하세요? 검사내전 처음보는데 이선균 극중 이름 이선웅이 타블로 본명이랑 같네 ㅋㅋㅋㅋ 손예진·서현진·정려원.. 안방극장 시청률 여왕들의 '귀환' 우연하게 봤는데 넘 내스타일이닼ㅋㅋㅋㅋ 설날에 외동딸에게 덕담 해주시는 손담비 어머님 [단독]이선균X정려원 '검사내전' 최종회 대본 탈고..1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