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는 '남친 찾기'로 참견러들의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고. 우정을 잃을 것이 두려웠던 사연녀는 급기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을 하기로 결심하고, 흥미진진했던 남친 찾기에 스튜디오는 희비가 엇갈렸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프로 참견러들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 대한 참견을 펼치면서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고 한다. 서장훈이 "친구였다가 연인으로 넘어가는 기점은 무엇이냐"고 묻자, 한혜진은 "스킨십"이라며 간단명료한 답을 내놨고 '연애 박사' 곽정은은 "뽀뽀 아닌 키스"라고 구체적으로 답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그러나 남친 찾기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모두를 경악케 한 반전으로 이어져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물들였다고



존경하기 시작) 박준형X서장훈X김종국 새 예능에 고정 합류하는 아이돌(ㅈㅇ 이진혁) 편애중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성기 서장훈 VS 김종규 .. 누가 최고의 센터일까요? 박스아웃 확실히 배웠다 김구라 뼈때리네�D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ㅋㅋㅋㅋㅋㅋㅋㅋ다못넣엌ㅋㅋ 서장훈 보디가듴ㅋㅋㅋㅋㅋ 서장훈형님 건물 수익 ㄷㄷㄷㄷ 서장훈 이렇게 웃는거 처음봄 ㅋㅋㅋㅋㅋㅋ 서장훈과 안정환의 티키타카 오늘은 SBS 연예대상을 하네요 요즘 예능인 프로그램 탑은 서장훈 같네요 서장훈 내년에 농구예능 터지면 대상 강력한 후보 되지않을까? 서장훈 키 체감짤.jpg 허재보다 문경은이 잘했다니;; 그리고 역대 원탑은... 김구라 노빠꾸 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曰 `대한민국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소설희 인턴기자 서장훈 오늘방송보니 참 괜찮은 남자네요 젊은부부둘이 나와서둘째 낳는걸 고민하는데 남편은 빨리낳자하고 와이프는 전혀생각없고 애도인제 오개월됐던데 육아도 전혀 안도와주는거 같고 남자가 말하길 키울때 빨리 키우고 무엇보다 부모님이원한다고 하니까 서장훈이 혼내네요 아내의 의견이 젤 중요하고 무엇보다 남편이 같이 육아를하면서 믿음을줘야 여자가 둘째를생각하는거지 하면서 먼 80년대얘기하는거냐고 부모님 의견이 거기서 왜 나오냐고 부부중심으로 살고 아내 배려하면서 도와주고 잘살어라 마무리 짓는데 서장훈 그전에도 한번씩 말하는거



안정환 서장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 질문...그냥 재미로 이상윤 나온단 농구예능 여름부터 기획했다는데 너무 뭉찬 보고 기획한거 아니냐ㅋㅋ 서장훈 운동선수로도 탑이고 건물주에 예능인으로도 성공했는데 ㅋㅋ 객관적이고 현실적인거 신기함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제치고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 전지현 건물매입 “340억 현금 지불”→부동산 보유 총 870억 원 아니 근데 그 유혹의 거인인지 거인의 유혹인지 보면 서장훈 존나 순하게 생김 오바 좀 많이 보태서 뽀둥뽀둥함 우리 엄마 설명 진짜 개어렵게 하는데 맞추는 내가 신기해 나 지금 무도 유혹의 거인





근데 술시킨거 아까워 뭐지? 안되는데 술아까워? 내심 크게.. 아주 크게 기대는 했지만 진심으로 이날은 한 번 자려고 애쓰지는 않았음 진짜 맹세코 ㅋㅋㅋ 살짝 기대는 했지만 자연스럽게 나 : ㅋㅋㅋㅋ 술고래보소 ㅋㅋㅋㅋ 그럼 오늘 내가살테니까 있다 택시타고가 ㅋㅋ 상대 : ㅋㅋㅋ 아니 보통은 사주고 바래다주지않나?





같아서"라고 하자 김종국은 "너 형이 남성 호르몬 수치가 몇이 나왔는지 아느냐"라며 어이없어 해 폭소를 유발했다. 존잼 속시원하게 여자같이 예뻐 이런게아니고 그냥..자연스러움 마치 원래그러고다닌사람처럼 185 이진혁이 귀요미가 되는 매직 ㄹㄹ ㅇㅇ ㅋㅋㅋㅋ 나 서장훈한테 좋은 감정 하나도 없었는데 방송 보니까 존나 멋있음 자기 일 몰입해서 저렇게 하는거 보여주는데 다시보여 진짜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방송인 오영주가 '엄친딸' 이미지에 대해 해명했다. 2일 저녁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오영주가 출연했다. 이날 오영주는 "내 이름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내





신사역 대로변에 있는 건물을 구입했는데, 이후 바로 뒷건물까지 공매로 저렴하게 사 면적을 늘린 것으로 전해졌다. 박 원장은 "3억원과 1억원 짜리를 합쳐 6억원으로 만들었다"고 평가했다. 이 외에 방송인 서장훈과 배우 하정우가 각각 4위, 5위에 올랐다. 서장훈은 서초구 서초동 건물을 28억원에 매입했지만, 현재 가치는 28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마포구 홍대에 140억원대 건물을 매입하기도 했다. 하정우는 상가 건물 5채를 가지고 있는데, 총





나오던데 부인이 매일매일 4시간씩 청소를 하네요. 혹시 영상 보신분 계세요? 오정태 손 세균 수치가 4.8인데 그 집 변기와 싱크대 개수대 세균 수치가 제로. ㅎㅎㅎㅎ 오정태도 어이없어 막 웃어요. ㅎㅎㅎㅎ 전 여태 살아오면서 저 정도 결벽증은 본적이 없어요. 서장훈도 저 정도 수준이려나요?? 울 시엄니가 좀 결벽증이긴 한데 매일 청소에 매달리는 시간이 많은건 아니고 더러운걸 못봐서 그때그때 즉시 치워야 하더라구요. 예를 들면 명절 제일 바쁜



조이까지 합류한다.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제작 단계에서 일정이 밀려 이제서야 론칭하게 됐다. 각자 다른 분야에 있는 연예인이지만 농구라는 하나의 접점으로 만나 연습하고 경기도 치르는 내용이다. 안재철 PD가 연출을 맡고 이달 중 촬영을 시작하며 방송은 내년 1월 예정이다. ㅈㄴ속시원하고 웃김ㅋㅋㅋㅋㅋㅋㅋ개호감 얘네가 짜증낼때 개쳐웃곀ㅋㅋㅋㅋㅋㅋ 예전보다는 근데 부드러워짐ㅋㅋㅋㅋ 얄미워 죽겠어 ㅋㅋㅋㅋㅋㅋ 연참 계속보는데 나혼자



시간에 전 구우면서도 가스렌지 계속 닦고 식구들 다 모여 욕실 계속 쓰는 와중에 한사람 쓰고 나와도 수건으로 욕실 벽 닦아요. 우리 엄니도 대단하다 했는데 오정태씨 부인에 비하면 진짜 암것도 아님..ㅎㅎㅎ ▲ '2019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방송인 유재석.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4년 만에 'SBS 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이 됐다. 유재석은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