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곡 미스터트롯 홍잠언 이 친구 소름돋네요ㅋㅋㅋ 헐 울아빠 오늘도 홍잠언영상 계속 보던데.. 미스터트롯 벌써 픽만 일곱인데요... 미스터 트롯) 홍잠언 너무 귀여워요 ㅠㅠ 누구 내 머리속에서 내가바로홍잠언이다 꺼줄사람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gif 송가인롤 이 없어서 더 치열할 것 같은 미스터트롯 현재 상황





없게 된 것이다.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은 얼마나 많은 인재들을 모이게 하느냐가 관건이라는 걸 은 보여주고 있다. 정덕현 칼럼니스트 thekian1@entermedia.co.kr [사진=TV조선] 첫번째짤 아기도 나오구나ㄷㄷㄷㄷ노래자랑 나와서 박상철 노래 불러서 화제되고 송해쇼랑 케벡수에 정말 마니 나왔었는데 와우 ㄷㄷㄷㄷ 최근 방영된 TV 조선의 트로트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최연소 출연자인 평창 출신 홍잠언(9·사진)군이 화제다. 지난 2일 방영된 미스터트롯 첫 방송에서 `9살 트로트



그러길래 아직 유치원 다닌다는 소리인가? 생각했는데 9살이라고ㅋㅋㅋㅋ저렇게 한거ㅋㅋㅋ어르신들 65세면 6학년 5반이라고 하는거처럼ㅋㅋㅋ 지금 1회 하고있는데 진짜 재밌어 홍잠언 무대 꼭 봐봐ㅋㅋㅋㅋ 너무 어린애들이라 컨트럴이 힘들어그런가 어린 두애들을 떨어뜨렸네요 ㅠ 잘했는데.. 거실에서 같이 보던 엄마는 화난다고 방에 들어가셨어요 난 임영웅 이찬원 홍잠언 ㅋㅋㅋㅋ 미쳤닼ㅋㅋㅋㅋ 너무잘햌ㅋㅋㅋㅋㅋㅋ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없이 펼쳐내는 와중에도 일말의 흔들림 없이 ‘무조건’을 열창해 기립박수를 이끌었다. 이어 스타강사 정승제가 등장, 족집게 스텝을 밟으며 ‘얄미운 사람’을 부르자 박명수는 "포기하면 편하다. 안 되는 건 안 되는 것"이라는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한바탕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유력 우승 후보가 대거 포진한 ‘현역부’ A조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가장 많은 참가자들이 라이벌로 지목한 임영웅은 "홀로 저를 키운





애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 중 다들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 와중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로 이름 확실 어필한 30학번 잠언오빠 내 귓가에 진또배기 좀 지워줘요 이찬원 성악 하다가 왜 트로트? 했지만 알고보니 팬텀싱어가 미스터트롯에 빼앗긴 인재인 김호중 (썸네일은 안나오는데 영상은 나오니까 보고싶으면 클릭하세오) 담담하지만





이미 무대 찢으심ㅋㅋ 은근 중독성 있지 않냨ㅋㅋㅋ 어제 아이돌부 보다가 잠들었음 홍잠언 넘사임? 애기엿네ㅠㅠㅠㅠㅠㅠ 졸귀다 진짜 끼가 장난아니네ㅠㅠㅠㅠㅠㅠ 지금 보는데 눈물 났어 대박이야 ㅁㅊ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노래에 약 탔다 나는 나는 꿈 있는 남자 할 때 눈웃음 미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맨쉽 쩔고





신예들에 대한 대중적 지지도 또한 높다는 점이다. 그들이 오래도록 무명으로 응축해놓았던 실력들을 이라는 무대에서 폭발시킬 때 시청자들의 호응은 그래서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은 또한 이 초반에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패러디하면서 생겨났던 논란 같은 것도 애초에 만들어내지 않았다. 당시에는 논란이 되더라도 주목을 끄는 것이 더 중요했다면, 은 이제 안정적으로 보여줄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졌다는 걸 실감케 한다. 워낙 놀라운 출연자들이 많으니 굳이 MSG를 첨가할 필요가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내가바로 홍잠언이다 그냥 귀여운줄 알았는데 잘해서 난리남 하필 성도 홍씨여가지고ㅠㅠㅋㅋㅋㅋㅋ 하 진짜 근엄큐티애기 이찬원 이대원 장민호 김수찬 홍잠언 임영웅

오디션이 가진 특색들이 얼마나 극대화되어 있는가를 확인하게 한다. 일단 트로트라는 장르를 TV조선은 선점해버린 면이 있다. 아마도 트로트를 소재로 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라면 TV조선이 일종의 ‘보증수표’처럼 자리했다는 것.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핵심이 ‘인물’이라면 이 이미 기획 단계부터 성공을 예고한 셈이다. 의 효과가 전국의 트로트 신예 강자들을 에

미스터트롯 반응 좋은 참가자 둘 미스터트롯 0학년 9반 홍잠언ㅋㅋㅋ ㅇㅈㅍ 덬들 시간나면 미스터트롯봐 꿀잼보장 미스터트롯 홍잠언 떨어졌네요 ㅠ 너네 3픽 누구야? 홍잠언 뭐야 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열기 잇는다 홍잠언 몇분쯤에 나와? 아직까지 잠언이한테서 못 빠져나온 사람 나뿐인가 자려고 누웠는데 자꾸 내가 바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