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머나?비번이 틀렸다고 나오고.. 정상적인 비번만 누르면 그냥 무응답입니다... 확인 단추를 백번이상 눌러도 다음 로그인으로 안넘어갑니다. 혹시나 해서 보안 프로그램 재설치 해도 이모냥 허참....네이버나 구글링해서 찾아보는데 질문은 좀 있는데 답변이 없네요... 엣지도 해보았는데 스샷 처럼 똑같은 반응 .. 제 사용 컴퓨터는 윈도우10 정품 32비트 입니다...크롬 사용자고요.. 하.. 인터넷 뱅킹이 안되서 카카오톡 으로 송금하는데 짜증나네요.. 혹시 해결방법은 없는지 ...도와주세요 ㅜㅜ



플러그에 접지 선이 없더라구요. 안전 뭐시기 하면서 없앴다고 하는데..흠.. 그래서 서비스 접수를 했죠. 엔지니어랑 통화하니 간단한 해결방법을 알려주네요 옛날 TV 케이블 선 연결해보랍니다. 안테나선 있죠? 그걸 연결하면 접지가 되어 괜찮아 질거라고 하네요 일단 해봤습니다 근데 직접 케이블 사서 하라고 합니다. IPTV만 보니 저게 필요없었는데 집에 남아있는선이 유용하게 쓰이네요. 허허참. 여튼 해결했습니다. 혹시나 이런 문제가 있다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사무실로 이용하는 빌라가 있는데 밤이





않게된 거였다 . 그러던 중에 리버풀전은 이미 11 월경에 판매가 끝난 상태임을 알게되었고 다른 일정을 찾다보니 2020. 2. 1. 맨시티전이 급 관심이 갔으나 이 게임도 이미 판매가 끝난 상태여서 대행사를 통하거나 암표가 아니면 표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 여행사 홈피도 들어가보고 , 검색도 해보고 , 유학갔다 온 친구 아이에게 전화도 해보고 하던 중에 ‘ 간식제공하고 음료와 술을 제공하는 해외 판매용 자리 ’ 를 판매하는 사이트가 있음을 알게되어 홈피에 들어가보니 노리치나 왓포드와의 게임은





제대로 읽으신거 맞습니다. 저들의 행위가 결코 투쟁이라 보여지지 않거든요. 멀지 않은 과거, 삭발은 가진 것 없는 분들의 마지막 저항 혹은 호소의 한 방법이었습니다. 그런 처절하고 눈물 나는 투쟁의 방법을 저들은 투정의 방법으로 희화해 버렸습니다. 게다가 릴레이 삭발을 하겠다죠? 허참... (곧 보게될 자유당 의원들의 집단 투정 모습이다.) (짤의 출처는 CLIEN 댓글 중) 다른 사람들은 제대로 누려본 적도 없는, 그들이 말하는 자유민주주의가





신용카드 결재는 53 파운드를 지불해야한다 ) -. 여기까지 하였다면 이제 당신은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살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거다 . -. 입장권 판매일 경기를 약 2 개월을 앞두고 입장권을 파는 날자와 시간을 지정하여 준다 . 그래서 내가 원하는 경기의 표를 구하려고 하면 3 개월 전부터 홈페이지를 항상 주시해야 한다 . 판매일은 ‘one hotspur + ’ 맴버와 ‘one hotspur’ 멤버는 하루의



줄 알면 런던서 집까지 걸어와야 할 것 같아요 =-=-=-=-=-=-=-=-=-=-=-=-=-=-=-=- 다음편은 뱅기표 예약편입니다 . 부제 : 비딩을 아시나요 ? 추천 부탁합니다. 권력자 운운 하면서 검찰발 소스를 줄줄 읊다가 까인 녀석이 또 나와서 씨부리고 있네요 ? 허허참;;; 우리집에서 서열 마지막인 일반적인 가장입니다.. 뭔일이있어 냥이님 뒷통수 나쁨 감정으로 한대때렸는데 저한테 덤비더군요... 그이후로 눈이마주치면 저도 눈 않깔고 쏘아보는데 절되로 냥이님은 지지않고 꼬리 부풀리고 귀 쫑긋하면서 덤비더군요... 원래 냥이님은 이런가요? 냥이님이 무서워요... 이나이먹고 냥이님이 무서운게 정상인지..허참.. 암튼



확인부터 하세요 제로콜라 캔 한개 마실려고 편의점 갔는데 음료수 가판대에 사람이 꽤 있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로콜라 1캔 가격을 봤는데 1캔에 2천원...?? 다른 캔음료는 1천원인데다 심지어 옆에 있는 코크 오리지널도 1천원대 초중반인데 제로 따위가 2천원이라뇨? 심지어 한두달 전에 살 때도 이 가격은 아니였던걸로



올릴수도 있지만 자유롭게 자신의 글을 삭제할 권리도 있는거 아닐까요 해당 글에 고급 정보의 댓글들이 달리면 누구나 찾아볼 수 있는 공동의 자산이 되고 그러니 삭제하면 정보유실이다 이런 논리인거죠? 그럼 왜 공동의 분위기가 있는 평화로운 이곳에서 왜 오토기어 얘기로 분란이 일어나는 것도 되는거에요.



그리 좋은 거라면 다른 사람들도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지, 왜 다른 사람들이 결코 누리지 못하도록 하는 방법의 하나로 왜 가지지 못한 자들의 투쟁방법을 쓰는 지... 이제 누군가, 절박한 이들이 삭발로 자신의 목소리를 낸다고 한들 이젠 진지하게 귀 기울지 못할 것 같은 생각에 저는 이러한 저들의





빨리 저도 접으려고 했죠 그런데 의외로 통화해보니 괜찮았습니다 그렇게 1시간 정도 통화하고 괜찮다 싶다 하고 주말에 만나기로 하였고 수요일쯤 누나가 그사람 집에서 잔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전화할수도 있다고 하는데 수요일날 연락이 없더더니 갑자기 목요일날 급 전화 xx한테 연락하지마 약간 촉으로 이상하다고는 생각했죠 알고보니 그사람은 남자친구랑 헤어진지 저보다 더 최근이 9월쯤에 헤어졌는데 아직 그게 정리가 잘안된상태였고 하필 누나가 간날에 그남자가 찾아왔다는 겁니다 그런 기분에 소개팅할 기분이 전혀 안들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