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뒷모습.. 걍 슈돌 시간대 막 굴러다니는게 짜증나고 빡침. 이렇게 막 바뀌는 프로 첨봄 슈돌 황민현 오늘이야? 슈돌이 지금도하고있어서 그렇지만 육아예능 아어가로뜰때 홀랑배껴놓고 아어가저격하는자막쓴거 슈돌이랑 뭉찬이랑 같은시간에 하는거 너무함ㅜ 슈돌보니깐 결혼하고 싶다가도 정한이 속고 살았다는거 아버님이 어릴때 장난친다고 정한이 많이 속였을거같아ㅋㅋㅋ 2. 무명의 더쿠 2020-01-05 06:32:16 난 둘 다



해밍턴이 어머니 건강 악화되었다면서 전가족 데리고 호주로 가는 장면 나왔는데요 나나 할머니 참 웃음도 많으시고 인성도 좋아보이시던데 많이 아프시다니 걱정이 되네요 샘이 외동아들인가요? 만약 그렇담 한국 생활 당분간 접고 호주가서 어머니랑 같이 사셨음해요 호주에서 얼마나 외로우실까요 샘이 이제 가족도 많이 생겼고 어머니는 더 많이 늙으셨으니 말년은 손주보며 사시게 해드려도 좋을것 같아요 거기다 호주는 천혜환경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갠적으로 펭수 애기들이랑 있을 때 너무 보기좋아서 벌써 행복하다...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미우새 보긴보는데 슈돌 살림남 아내의맛 동상이몽



집은 물론 시청자들의 안방까지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 장면에서는 시청률이 무려 17.8%(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으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다 큰 애와 아직 크는 애ㅋㅋㅋㅋ 취향별로 골라보실듯ㅋㅋㅋㅋ SBS-- 미우새 런닝맨 - 김종국 KBS-- ? 슈돌? MBC 구해줘홈즈.나혼자산다 박나래 vs 놀면뭐하니



예능 1위 왕좌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2049 시청률에서도 4.4%(2부)를 기록하며 SBS ‘미운 우리 새끼’의 3.6%(3부)를 꺾고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시청자 수도 1등(전국 기준)으로 모든 면에서 앞서 나갔다. 이는 시간대 변경 후 ‘슈돌’의 최고 시청률로 2020년 새해 첫 방송부터 좋은 첫걸음을 떼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트렌드... 유뷰트나 이런 방송 트렌드는 MBC가 따라갈려고 하는거 같고.[적자라 그런지.] 시청률은 SBS KBS가 더잘나오는거같네요 미우새랑 1박2일 ,슈돌이 시청률이 엄청 잘나오는듯.; 솔직히 KBS 예능이 재미가 없는게 아니고.. 좀 식상하다고 해야 할지..; 슈돌이랑 1박2일 포맷은 너무 질려서... 나혼자산다도 오래되긴 했지만.. 기안이 캐리하는 중이라. 그냥 기안나올때만 짬짬이 보내요 도 넘은 PPL 결국.. 방심위 "'미우새' 법정제재 불가피" [공식입장] 애교수준으로 넘어가면 웃고 넘어가는데 요샌 너무 대놓고 광고하네요 짜증유발!!! 어제 슈돌도 윌리엄이 키크는거 마시는거랑 나은이네 광고하고있는 아이스크림케익 갖다놓고...





래퍼인듯? (혹시 아니면 알려조.. 7ㅅ7) 보다가 어디서 많이 본 장소여서 응? 했는데...!!! [뉴스엔 황혜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동 시간대 및 일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월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11회 '새해에도 이쁘쥐 귀엽쥐 사랑스럽쥐' 편은 전국 기준 13.8%(2부)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일요일 전체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그중에서도 이미 펭수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윌리엄에 더해 이번에는 벤틀리까지 펭수와 친해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에 더해 윌리엄은 펭수의 부탁에 펭수의 소속사 대표인 김명중 사장에게 영상 편지를 보낸다고. 과연 벤틀리는 어떻게 펭수랑 친해질 수





동백꽃 경음악 계속 나왘ㅋㅋㅋ 이동국이 슈돌을 하차한 이유 슈돌이 미우새 시청률 넘겻네 ㅋㅋㄲ 슈돌을 보며.. 애들은 3세때가 젤.. 슈돌이 시간대 옮긴거 지금까진 성공이네요 슈돌에 나타난 주호민 도플갱어;;;; 오랜만에 슈돌 삼둥이 보는데ㅋㅋㅋㅋ 얘두라 근데 슈돌 이번주꺼에 애들 나와?? 이번주 슈돌 윌리엄이랑 펭수 젤 감동적이고





스프레이가 눈 건조증을 유발하기때문에 눈 감고 뿌리시거나 위의 도구를 이용하시는걸 추천) 이상.. 보잘것 없지만 나름 경험한 15년 스프레이 사용기 였습니다 -_-a.... ———————————————————————————————————————— 이 글은 폴미첼 헤어스프레이를 중심으로 세정력, 고정력, 향 세가지를 모두 중요시하여 비교하여 쓴 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정력은 폴미첼 이길 상대가 없는것 같습니다. 고정력이 쎄면서 그나마 세정력,향까지 좋은 제품이 포레스트스토리,엠세라드 라는 글이라는 취지를 밝힙니다^^ 나 왜 선예네 아기 본 기억이 있는거지... 그러다가 뭉찬이 오고 슈돌이 오면서 더 떨어진거고 펭수가 힘들때 찾아오길 기다리기만 하다니...역시





화제가 되는 인물,동물들이 있으면 까는건지 이해를 못하겠음 기사보고 깜짝 놀람 애기 언제 있었어 신기하다 접점이 뭐지?? 애들 달력사진 찍어주는 사진작가로 연배우님 오셨는데 리다가 친구라고 소개함 그리고 잼이 보자마자 희율아!! 하고 불러주시더라 근데 잼이 진짜 착하다 언니 위로해줄줄도 알고 동생도 잘챙기고 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동갑내기고 ..둘다 먹성 좋고 ..아가때 ..제주도에서 ..둘이 같이 나왔는데 ..정말 너무 귀여웠어요 .. 먹보 벤틀리랑 건후 .. 두 가족이 시간대 조정해서 같이 한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