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재현'은 40대의 꽃미남 기업가로, 과거 학생 운동을 했으나 지금은 부와 명예를 좇는 기업가로 변해버린 인물이다. 야망에 사로잡힌 냉철한 기업가의 모습과 첫사랑과의 운명적인 재회로 고민하는 인간적인 면을 모두 갖추고 있다. 박진영은 순수했던 젊은 날의 한재현으로 완벽 변신해, 전소니(윤지수 역)와 멜로 호흡은 물론 시대의 아픔을 투영한 깊이감 있는 연기를 펼칠 전망이다. ‘화양연화’는 ‘키스 먼저 할까요?’ ‘그래 그런거야’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손정현 PD의 신작으로





포스터 주문했다가 트라우마 생길 뻔.jpg 박진영 뮤비에 조여정 나오네 한동안 박진영 미국병놀렸는데 이제 방시혁 예술병 놀려야겠다 삼성 옴니아를 쓰던 박진영 박진영 박진영 딸있었음?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요즘 시기에 발표 했으면 바로 사형 감 수준이네요 박진영 어디까지 내다보신겁니까... 1997년 가요톱텐 1위곡 움직이는 박진영이 젤 이쁘져 박진영피아노 박근혜 박봄 다 같은 마마였음?? 2020 드라마 남녀주인공 조합 모음.gif 유승준 비 지디 태양 지코 - 내가뽑은 남솔 퍼포머 아 피곤하다 근데 진짜 순수하게 궁금한거...제왑 왜 요즘은 그 특유의 섹시..??한곡



아니겠지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하고싶은거 그만해 ..ㅋ ㅋㅋ 박진영같다 가창력말고 댄스라이브 피버 무다 봤는데 하나도 안깔고 존나 잘부름..;; 김유겸 이임재범 박진영 최영재 난 외적으로는 아닌데 걍 노래가 야한것 같은데.... 특히 가성 부분... 떡고가 부르는거 상상하면 상상돼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인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전희영 극본, 손정현 연출)은 중년도 청춘도 아닌 40대, 첫사랑과의 재회 후 두 번째 화양연화를 맞은 이들의 이야기다. 혼돈의 1990년대 뜨거운 청춘을 지나 현재를 살아가는





소녀인척하는 가사만 안 쓰면 괜찮은듯ㅋㅋㅋ 72년생이 연달아서 댄스 소화..... 트라우마 생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설경구, 박해수, 양동근, 이엘, 송재림, 박진영(GOT7) 등이 출연하는 영화 '야차'(가제)가 31일 크랭크인했다. 첩보 액션물을 표방한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야차로 불리는 인물과 그곳으로 특별 감찰을 나선 검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설경구는 야차라 불리는 국정원 선양지부장이자





자기 탓을 하고 입을 다무는 편이다. ... (이하 생략) 지난 8월에 올라온 컬럼인데, 읽어보니 납득이 갑니다. 요약하면, 멘탈바사삭 = 내가 누군지 함 보여주마! ※ see also: 지뇽뇽의 사회심리학 블로그 [OSEN=최나영 기자] CIX 배진영이 ‘대한민국 3대 진영’으로 박진영, 홍진영 뛰어넘기에 나선다. 10일(오늘)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순수의 시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CIX가 출연한다. 최근 녹황[서 MC 정형돈은 과거 김희철이 ‘연예계





밝아서 기뻐하는 사람들속에서 나만 울었어 내게 1월 1일은 없다고 내달력은 끝이 아니라고 32일이라고 33일이라고 니가 올때까지 나에겐 아직 12월이라고 올해10월 오디션 시작 한국 JYP에서 6개월 간 데뷔를 위한 연습을 하고 트레이닝 종료 후 최종 멤버를 선발해 2020년 11월에 데뷔할 예정 박진영은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트와이스라고 보면 된다”라고 설명 주요활동무대는 일본 , 일본어로 부른다 개웃겼는데 방송 어디나가든 다 물어보지않았나 ㅋㅋㅋ 부럽다 무대



쇼 음악중심 라인업 아 박진영이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화사 콜라보 무대엔딩.gif 돌아가려 해도 돌아갈 수가 없어 파도가 철썩 나를 덮쳐오는 이 기분 거친 바다를 표류하는 난파선처럼 닿을 부두가 없어 샤워씬 복근노출이라 놀란것도 있지만 그자체가 너무 박진영이라 박진영 멜론 9위네요 ㄷㄷ 진짜 박진영 센스있어 어떡해ㅋㅋㅋㅋ박진영쌍따봉ㅋㅋㅋ 박진영 너무좋아!!!!!!!!!!!!!!!!!!!!!!!!!! 박진영 노래 갑자기 꽂히는데 노래 추천좀 🍑 야차 스턴트맨 인별에 진영이.....정대 총!! 최근 금발의 유나.jpg 기계들 1위하고 인지도 타령하는 거 보면 어이없음... [단독]김재욱, 차기작은 OCN '트레인'…1인2역



애플뮤직의 에디터의 플레이리스트 시리즈를 살펴보세요. 각 장르별로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고 팝, R&B, 힙합 등을 함께 제공하는 종합 플레이리스트 도 제공한답니다. Today’s Hits Today’s Video Hits Today’s Easy Hits Today’s Chill Today’s Acoustic Today’s Indie Rock * 아티스트는 어떤 노래를 들을까?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듣는 것은 또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를 그들의 목소리를 접할 수 있는 기회죠.



11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주간 음반 차트와 가온 차트의 주간 리테일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신보는 발매 당일에도 일간 정상을 기록해 화려한 컴백 열기를 자랑 한 바 있다. 새 앨범은 해외에서도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기준 호주, 아르헨티나, 스페인, 베트남 등 해외 28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리더 JB가 작사를



비해 존재감이 좀 미약 하다고 해야하나? 난 박진영에 지가 안된다고 다 안된다는 논리가 짜증났었는데 bts가 되니 된다고 증명이 되잖아... 어이 박진영 니 말에 책임은 져야지?! 내다볼줄 모르고 의지도없고 패배감에 빠져있는 박진영은 앞으로 회사일에 관여하면 안되겠어... 앞부분 둘의 손 위치 작년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