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어봐쥬 ㅎㅎㅎㅎㅎ 고마오 그냥 듣자면 친구들 집에 모였는데 흥안나니까 신나는 음악 틀고 흥좀 내보자는 노래인데 '왜들 그리 다운돼있어 분위기 겁나 싸해 요새는 이런게 유행인가 - ' 요부분이 왠지 분위기랑 동떨어진 음원상위 차트 비꼬는거 같은 느낌인거지ㅋㅋㅋㅋ '이렇게 무해한 파티 처음이지 만감이 교차하는 새벽 2시경 술잔과 감정이 소용돌이쳐 ' 요거 술취한 가사들 난무하는 새벽차트 줄세우기 같기도하곸ㅋㅋㅋ 막 중의적으로 느껴짐ㅋㅋㅋㅋ ㅊㅊ 장성규 인스타



이불 속에서 "아무노래나 틀어줘"라고 말하자,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오며 침대 위에서 신나게 춤을 추는 여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앞서 지코는 SNS를 통해 유산슬(유재석), 장성규, 피오, 헨리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지코가 네 명의 스타들에게 "아무노래나 틀어주세요"라고 말하면, 모두 각자의 취향에 맞는 곡을 선곡해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해당 영상은





1월9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신곡 '아무노래'의 콘셉트를 담은 콘셉트 포토도 추가 공개됐다. 이처럼 지코는 이전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모습과는 달리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 '아무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지코는 1월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아무노래'를 첫 공개한다. (사진= KOZ엔터테인먼트





낙폭이 거의 없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네 10시~12시 3연속 지붕킥 이용자수 추이 ㅋㅋㅋㅋㅋ계속 늘어... 미친 추이 내일 100만 갈수있을지 매우 궁금 ㅋㅋㅋㅋ 블락비 노래는 잘 들었는데 지코 솔로곡은 취향 아니라 잘 안들었는데 오늘 1곡반복으로 들었어 첫날 피크 96만 이었는데 1위안에서 계속 역주행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낼 100만갈지 궁금함 ㅋㅋㅋㅋㅋㅋㅋ 챌린지가 큰몫하고있는듯ㅋㅋㅋㅋㅋ계속 올라오는중 10시~12시





그리고 지코 반응 친한 형 노래 홍보해주는 송민호 해바라기 덕후라 해바라기들도 함께함 지코 아무노래 좋으니까 한번씩 들어줘 지코 아무노래 백현 낭닥2 오스트 단짠느낌으로 번갈아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넘조아 그리고 그 사이에 가끔 듣는 쿨 애상이 있음ㅋㅋㅋㅋㅋㅋ 청하 존예야..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차에 90만이 없는 건 아니지만 보통 백만 이상으로 더 높이 올랐다가 떨어지면서 90만 유지하는데 이렇게 하루종일 이용자수가 94-96만이 유지되는게 무지 신기하다 보통은 피크에서 떨어지는데 이번엔



네이쳐 윤승아김무열부부 제이블랙마리 댄서부부 등등 유명인들이 계속 해서 올리고있고 일반인은 훨씬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뿐만아니라 페이스북 유툽 요새 인싸들이 많이 한다는 틱톡까지 계속 늘어나고있는중... 편하기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와 재밌고 쉬운 춤으로 인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함 ㅋㅋㅋ 좋은노래+좋은마케팅의 좋은예... 지금 현재 음원 추이가 그냥 미친 수준.... 지금 발매4일차인데 이용자수 첫날에비해 줄긴커녕 계속 늘고있고 실검에도 아무노래



별로야 멜론 15시 차트 TOP 20.jpg (아이유 5위) 지코 아무노래 좋다 ㅋㅋㅋㅋㅋ 옛날부터 느끼는건데 아이돌 안무 무작정 빡센거 별로야 지코, 신곡명은 '아무노래'.. 유산슬·장성규·헨리·피오 지원사격 지코 '아무노래' 음원 사재기 저격??? 지코덬들아 아무노래 음방활동하니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화사랑 찍은거 있자나 '컴백' 지코 신곡 '아무노래' 티저, 찐 친구들 출연 "아무 노래나 틀어" 사실 지코 틱톡 만들고 아무노래 챌린지 시작할때





시초 지코인스타에 올라온 유산슬 장성규 헨리 피오 진짜아무노래나 틀어달라해서 궁금증 증폭시킴 ㅋㅋㅋ 진짜 노래 제목이 아무노래일까...라고 생각했엇음 ㅋㅋㅋㅋ 발매 이틀전 아무노래챌린지의 시작 화사



눈길을 끈다. 이에 앞서 지코는 SNS를 통해 유산슬(유재석), 장성규, 피오, 헨리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지코가 네 명의 스타들에게 "아무노래나 틀어주세요"라고 말하면, 모두 각자의 취향에 맞는 곡을 선곡해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해당 영상은 지코가 신곡 '아무노래'의 스포일러를 위해 톡톡 튀는 재치를 발휘, 유쾌한 영상을 만들어 낸 것으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무노래'는 흥겹고 위트 있는 지코만의 음악색을 지닌 곡으로, 그간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휩쓴 만큼 '아무노래'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1곡반복으로 들었어 좀 강도 약해도 센스있고 기억에 남는 안무가 훨씬 나은거같음 안예쁜 안무 연골갈아서 추는거 보면 맘이 너무 아파...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보면서 느낌... 진짜 존나 쉬운데 기억에도 잘 남고 센스있고..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티저를 게재하며, 신곡명 '아무노래'를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귀찮은 듯 이불 속에서 "아무노래나 틀어줘"라고 말하자,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오며 침대 위에서 신나게 춤을 추는 여자의 모습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