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챌린지 어떻게 부탁했을가? ㅋㅋㅋㅋㅋ 이대휘 멤버스 인스타 아무노래챌린지 귀여워ㅠㅠㅠㅠ 아무노래챌린지 아이디어 좋다ㅋㅋㅋ 대휘 웅이 아무노래챌린지 너무 잘해ㅋㅋㅋ끼가 넘쳐 사실 지코 틱톡 만들고 아무노래 챌린지 시작할때 되게 회의적이었거든 이대휘 전웅도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올림ㅋㅋㅋㅋㅋ 전웅 이대휘 아무노래챌린지 너무 귀여엉 아무노래챌린지 ㅈㄴ 중독성잇어





요즘 인싸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아무노래 챌린지... 대휘 웅이 어케 아무노래 챌린지를 올릴 생각을 했지ㅋㅋㅋㅋ 휘웅휘웅 아무노래챌린지 저런게 인싸감성이란거냐 노래 진짜 좋은데 챌린지까진 못하겠음ㅋㅋㅋ 지코 챌린지 흥하네 ㅋㅋㅋㅋㅋ 잘춘다 ㄱㅇㅇ 잘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친분 있음?? ㅊㅊ 장성규 인스타 그리고 지코 반응 ㅈㄱㄴ 지금 음원계의 새역사를 쓰고있는 지코 신곡 아무노래 우선 발매 일주일전 아무노래 챌린지의 시초



다시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 잘찍은듯 지코귀엽고 화사 매력쩔어 지코가 뫄뫄씨/야/선배님 이거 제 신곡인데 홍보차 하는거거든요 이거 영상 보시고 춤춰서 인스타에 올려주실 수 잇으세여? 했을가?ㅋㅋㅋㅋ 궁금하당 그리고 첨에 청하 화사랑 같이 한것도 잘한거같음 표정봐 애들ㅋㅋㅋㅋ 저게 뭐야 저런거 누가해 했는데 지호가 옳았어 이렇게 흥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 하는거 구경하는거 존잼이야 나도 해보고싶어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자마자 또 무한반복중ㅠㅠㅠㅠ휘웅휘웅 잔망둥이들 ㅋㅋㅋ 지코의 지인팔이 주입식 유행인 듯 보였으나 효리누님도 따라하시면서 한동안 유행할 것 같습니다..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잔망둥이들



추이가 그냥 미친 수준.... 지금 발매4일차인데 이용자수 첫날에비해 줄긴커녕 계속 늘고있고 실검에도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 아직도 떠있음... 솔직히 첨에 아무노래챌린지...?흠...저게 뭐지 ㅋㅋ될까...했던 나를 매우친다 ...ㅋㅋ 지코 작년에 사장님 되더니 완전 제대로 준비해서 나옴 발매다음날 일어나자마자 1위공약한 귀여운 지코로 마무리 😁❣️ 대휘웅이 춤 왤케 찰지게 잘추냐 표정까지 완벽해ㅠ 귀요미들~~~ 아무노래챌린지에 같이 추길래 별거 아닌데 자꾸

지코인스타에 올라온 유산슬 장성규 헨리 피오 진짜아무노래나 틀어달라해서 궁금증 증폭시킴 ㅋㅋㅋ 진짜 노래 제목이 아무노래일까...라고 생각했엇음 ㅋㅋㅋㅋ 발매 이틀전 아무노래챌린지의 시작 화사 청하(발매 당일) 이미 반응 핫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매 직후 일단 3위로 진입 발매후에도 계속 되는 챌린지 장성규 이효리까지 합세(위의 연옌들과는 다르게 이효리는 어떠한 지코와 친맥도 부탁도 없이 그냥 이효리가 스스로

올림) 좋은노래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이효리의 댓글 박신혜 강한나 다 올릴순 없지만 송민호 에이비식스 네이쳐 윤승아김무열부부 제이블랙마리 댄서부부 등등 유명인들이 계속 해서 올리고있고 일반인은 훨씬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뿐만아니라 페이스북 유툽 요새 인싸들이 많이 한다는 틱톡까지 계속 늘어나고있는중... 편하기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와 재밌고 쉬운 춤으로 인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함 ㅋㅋㅋ 좋은노래+좋은마케팅의 좋은예... 지금 현재 음원

아무노래챌린지 하는 사람들 대단하다 에이비식스 이대휘 전웅 아무노래챌린지 ㅋㅋㅋㅋ 이대휘 아무노래챌린지 표정봨ㅋㅋㅋㅋㅋㅋ 이대휘 아무노래챌린지 표정봨ㅋㅋㅋㅋㅋㅋ 아무노래챌린지 왜 화사랑 시작한고야???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한 장성규 아무노래 챌린지 원본?이 뭐야??? 인스타업 #아무노래챌린지 찐바이럴홍보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이번 지코 신곡 마케팅.jpgif 엡식 아무노래챌린지 무한반복하게돼ㅋㅋㅋㅋ 대휘 웅이 아무노래 챌린지 했네 ㅋㅋㅋㅋ 지코랑 화사랑 콜라보한거야?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화사랑 찍은거 있자나 아무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