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둘기 -- 이후 엑소엠 사실상 해체 -- 레이 -> 집둘기 시우민 -> 입대 첸 -> 선임신 후결혼 파란만장 그자체 나간 애들 중에서 한줄 알았더니 뭐람 아이돌 스타의 사랑법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엔 자신의 연애를 숨기기에 급급했다면, 최근에는 팬들과 대중에게 자신의 연애를 당당하게 공개하는 스타들이 늘어나고 있다. 엑소 첸(본명 김종대·27)은 13일 팬카페에 직접 글을





일할수 있어야지 다른 직업들처럼 첸 잘하고있음 평소처럼 자연스럽게 슼 들어갔는데 엑소첸 결혼 어쩌구 임신 어쩌구 글이 세 개가 연달아 있어서 눈을 끔뻑이게 됨 누구 누나얐나? 이게 뭐야 진짜 예쁜 추억을 밟아버려도 정도가 있지 엑덬들 생각하면 진짜 넘 맘아퍼 ㅠㅠ 지금





어떻게 딱 이시기에 터트리냐 이건 아무리생각해도 자기만생각한거같아사ㅓ 너무실망스럽다 탈퇴든 연애든 다 무뎌져서 웬만한건 꿈쩍도안한다생각했는데ㅋㅋㅋ 김다정이라던 애가 멤버들 축하받을 생일 스케쥴잇는 멤버가 받을 곤란한 질문들 시선들 생각 1도안하고 이런다 내가알던애가맞나싶어 본인은 탈퇴해서 자기가족이랑 오순도순살면 그만이지만 뒷감당이며 조롱은 남은멤버들이랑 팬들거라고..ㅋ.ㅋㅋㅋㅋ 혼전임신에 결혼 이거보다 이런식으로 자기생각만한게 더화나 아이돌 스타의 사랑법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엔 자신의 연애를 숨기기에 급급했다면, 최근에는 팬들과 대중에게 자신의 연애를 당당하게 공개하는 스타들이 늘어나고 있다. 엑소 첸(본명 김종대·27)은 13일 팬카페에 직접



(OO 시 OO 구 OO 동까지 기재해 주세요 .) 5. 참석인원 : ( 동반자 이름 / 나이 / 휴대폰번호도 함께 기재 바랍니다 .) 6. 신청 사유 : ** 선정된 신청자는 얼굴이 공개됩니다 . ( 모자이크 불가 ) ** 미성년자는 부모님 동반이 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 ( 미성년자인 경우 부모님의 연락처도 함께 기재해 주세요 .) ** 촬영 일정은 조율을 통해 정해질 예정입니다 . ** 중복 신청은 불가하며 확인될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신청 후 취소



이사가자 (25평이라 집이 너무 좁게 느껴짐.) 지영아,티비도 좀 보면서 살아라. 지영아, 옷은 항상 추리닝만 입지 말아라. (우리동네 아파트 새댁들 애들 얼집 보낼때도 영화에 나오는 김지영보다는 잘 입고 다님) 결혼율, 출산율 줄어드는 소리가 들린다. 난 안할랍니다. 영화 보여준 그 분께 결혼하기 무섭다고 얘기했음. - 영화에 나오는 사람들 나이 많은 어르신들 - 전부다 안하무인에 여자에게 뭐라고 하면서 남자만 편애함. 친정엄마, 페미니즘환자인 언니, 호구왕 남편 빼고 다 악인. (친정엄마는 모든 걸 희생한 사람) - 영화 전개와 전혀



활동할게 너무나 많이 남아있다고 생각했는데 종대는 그게 아니였나보다... 레이와 = 일본의 새 연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 엑소와 아라시가 결혼한 거라면 빵이 문제가 아니라는 덬들... -끝- 뭔가 첸 친구 결혼식 돌잔치 목격담 되게 많이보는 기분 2012년부터 늘 좋아하던 사람이 이런게 아직도 안믿겨...



등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하고 기자들과 만나 질의응답을 갖는다. 김준면은 2018년에 초연에 이어 이번에도 '웃는남자'에서 지울 수 없는 웃는 얼굴을 가진 채 유랑극단에서 광대 노릇을 하는 관능적인 젊은 청년 주인공 그윈플렌 역을 맡아 지난 10일 첫 공연을 마쳤다. 재연 무대인 만큼 김준면은 어느 때보다 연습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전언이다. 연습실에서 굵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을 김준면에게 웃지 못할 상황이 펼쳐졌다. 프레스콜을 불과 하루 앞두고 멤버 첸의 결혼 발표가 전해진 것이다. 사실 첸의 결혼에 관한 소식은 오래전부터



출연하지는 못했지만 디오는 토크 주제로 계속 등장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카이는 "어머니가 엑소 멤버 중 가장 좋아하는 친구는 누구냐"는 질문에 "디오다. 드라마 때문"이라고 답했다. 찬열 역시 "우리 어머니도 디오를 제일 좋아하신다. 누나도 그렇다. 내가 결혼식 때 축가를 불러줬는데 '왜 디오가 아니라 너냐'고 말하더라"고 불평해 폭소를 자아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JTBC 서양 외신까지 놀라서 한중일 국가마다



배려심많던애가 어떻게 이런일에대해서 주변배려1도 안하고 이럴수가있는지 솔ㅈ기히 난 이해가안가 흥분가라앉히고 생각해도 이해안가...하기도싫다 라스나와서 엑소 쭉 함께라고 콘서트에서 멤법들 울던게 당장 얼마전이야 한달도안됐어 솔직히 탈퇴했음 좋겠어 근데 탈퇴하면? 멤버들은 또 동선을 새로짜야하고 재녹음도 해야하고... 7년째팬이지만 진짜유독힘들다 여태 팬들도 조롱이며 둘기며 다 견디고 응원했는데 이자리에서 이렇게 이럴수가있나싶다 진심...당장 멤버두명이 군대가있고 곧 멤버들 다 군대갈거고 그래 당ㅇ장 준면이는 스케쥴도있어 근데





눈만 마주쳐도 싸워요 !” “ 남자친구랑 결혼하려고 하는데 , 궁합이 잘 맞을까요 ?” “ 제가 장사를 시작하려는데 잘 될까요 ?” 아주 시시콜콜한 작은 고민부터 중요한 결정까지 ~! 대한민국 대표 무당들이 여러분의 모든 고민을 상담해드립니다 ! 거리가 멀다고요 ? 걱정 NO! 고민이 사소하다고요 ? 걱정 NO! NO! 단체로 고민이 많다고요 ? 걱정 NO! NO! NO~~~~!!!! 개인부터 단체까지 각자의 신청 사유를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 언제 , 어디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