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받고 꺼지라는 식으로 고나리 하니까ㅋㅋㅋ 말이 팬사인회지 누가 ㄹㅇ 그 큰 돈 써서 싸인만 받으러 가냐고.. 이본부도 충분히 알고 있을텐데 팬싸 가는게 쉬운일이 아니란거.. 멀쩡한 팬들한테 고나리 오지게 하면서 정작 붙순이들이랑 공내 찍는 홈마들은ㅋㅋㅋㅋ 얘네 하는짓 보면 모순 오져서 웃기다니까 낼 일시귀국하는데 타고갈라규..나리타 이게 현실인건가요?... 도저히이해가안되네요 아예 가치가없는뉴스인가요? 조국비판했다고맘카페 강퇴당한 뉴스가 더 큰뉴스인가요? 치열한기자정신으로 조국건보도하던기자들...



나는 생각은 이미했는데 밍기가 정해준 시간까지 깨있기엔 벌써 너무 졸립고 그때 일어나는건 불가능이라 지금 잘까 말까 갈등중이야 'ㅅ' 그리고 밍기생각하다가 작년 1/1에 댓글놀이하구 해뜨는거까지 같이본거 생각나서 또 혼자 감동받는중...🥺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왜 꼭 당일에 발표해?? 시발놈들 이게 한두푼해서 가는 팬싸야? 얼굴에 영수증 이라도 붙여서 팬싸가줘? 솔직히 어제도 안가고싶은 사람 있었으면 그 사람들 한해서 환불 공지 내리던가 했어야한다고



무릎꿇어라 진영이 내놔 ㅠㅠㅠㅠㅠㅠㅠ 이본부 뭐 줄거있음 빨리줘 많이줘ㅠㅠ 남자분이 횡단보도 맞은편에서 오는데 혹시 했는데 지나치고 뒤돌아보니 옘녬 ㅋㅋ 둘셋 외칠뻔 아니겠지 ? ㅋㅋ 남자분들에게 여쭤볼게요 결혼한지 한달정도됐고 만난지 일년도 안되서 빠르게 결혼한 케이스예요~남편은 지금 일을 쉬고있고( 반년동안 쉬는중)저는 교대근무라 남편혼자 집에있는





인사하는 코털과 덜밀린 볼털 턱에 거뭇한 수염 이건 어느정도 알고는 있었습니다 4.검은옷에 흰색 비듬각질 떨어진것 이러한 디테일까지보네요... 저도 나름 외모관리를 한다고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디테일 하게 보는게 많더라구요 지상파뉴스에서도 점심부터 다다루고 뉴스토픽 검색어 1위 많이본뉴스 도배됨 1. 출근하자마자 둘러모여 앉는다.





곳으로 만드는 일이다. 나도 매분기·매년 주요 목표를 성장치로 잡지 않는다. 대신 환경과 관련한 매우 세밀한 목표를 매번 정한다. -성장 목표치를 설정하지 않는다는 의미인가 ▶일반기업처럼 경영계획을 설정하지만, 그 목표가 반드시 성장에 있지 않다는 뜻이다. 전통적인 기업은 이윤 창출을 목표로 한다. 그러나 파타고니아에서 이윤은 지구를 살린다는 임무를 달성하기 위한 하나의 도구에 불과하다.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이에 대한 공감을 확산시키려면 매출을 통해 운영자금을 확보해야 한다.



노냐 우리도 경과공지조 보고싶다고 ㅜㅜㅜㅜㅜㅜㅜㅜ제발 일좀해 영 재 내 놔 😭 안녕 함모들 오늘 카운콘 참전한 덬이야 오늘 참전한 덬들 많아서 후기가 많아 겹칠거같지만 그냥 내 기억휘발 방지용으로 써두려고 올려봐ㅎㅎ 기억나는 부분위주로 쓴건데 쓰다보니 길어져서 그냥 심심한 덬들만 봐ㅋㅋ 오랜기간 휴덕끝에 재입덕을 했다가 다시 또 휴덕(?)할듯말듯 그런 상황에서 운이 좋게 카운콘 티켓을 구하게되서 다녀왔구 자리는 스탠딩1층 1루석 쪽이었어!! 자리는 사실 극싸만 아니면 된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정말 티켓 나오는 순간은 정말 떨리더라ㄷㄷ 스탠딩이라 정말 멀었지만 화면 화질이 정말 좋아서 잘





그래서 부동산에서 지금팔면 보유한지 2년 넘었기 때문에 양도세가 없다라는 말을 믿고 매도했습니다. 확인을했어야 되는데,, 정확히 확인을 했어야 되는데.. 해당 부동산중개업소와 해당부동산중개업소에서 소개해준 세무담당자?의 말만 믿고 양도세가 없을줄 알았습니다. 근데, 며칠전에 세무서에서 우편이 왔네요. 양도세내야한다고.. 부랴부랴 알아보니 비과세요건에 해당되지 않는답니다. 관리처분인가가 나면 거주일로 인정을 안해준다네요 시세차익 많이본거.. 세금으로 거의 나가게 생겼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속상하네요 예,, 알고있습니다. 책임은 저에게 있는것을.. 확인안한 제 책임이겠지요. 그냥 너무 속상하고..



그래도 늦었지만 이본부에게 고마운 마음 가지면서 끝까지 실형 살게 해주길 바라면서 지켜볼래. 우리 다들 지치지 말자. 애들은 점점 더 우리한테 많은 걸 해주니까 ㅜㅜ 더 열심히 응원하자! 멀쩡한 팬들한텐 그렇게 까지 고나리 할 필요 없잖아 솔직히 팬싸에서 질질 끌지 않는 이상 근데 새들 얘기 들어보면 걍 거의 싸인



가족은 별일 없는지 혹시 차를 못찾아서 수사에 어려움이 있으려나 드라마 너무 많이본 상상력이 들었네요 신사임당 닮아서 이쁘누 ㅠㅠ 아놔 이본주 죽여바려 이 픽고집... 터져가는 탱커들.. 어디서 많이본 뉴욕경기다 적재함 탑유리에 창문이 달려 있는데 그창문이 왠지 어디서 많이본것 같다 싶더니 스타렉스에 달린 플러시글라스 그것 같군요 의자춤 안무영상 찍어뒀지????????? 응??????😀 뉴에그에서





2015년 만세보령쌀은 굉장히 쌀이 기름진게 살면서 가장 만족한 밥이였는데 (오죽하면 가끔 식당가면 밥이 왜이렇게 맛이없냐는 생각이 들 정도..) (이때부터였나봐요 쌀에 집착하는게) 다음 년도에 다시 2016 만세 보령쌀을 다시 시켜보았습니다.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