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없다- 2005년. 러시아. 칼리닌그라드 750주년 기념행사 푸틴 -ㅎㅎㅎㅎㅎ 메르켈 -호호호호호 자크 -껄껄껄껄껄 -(나도 분위기 좀 띄워볼까. 마이크도 꺼졌겠지?) -여기 음식 맛있네요. 사실 요리 못하는 족속은 믿을 수가 없어요. -세상에서 제일 요리 못하는 나라가 핀란드고 영국놈들이 그 다음입니다 ㅎㅎ -영국이 유럽농업을 위해 공헌한게 딱 하나



계약 만료를 앞두고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했던 기성용은 높은 수준의 축구를 할 수 있는 팀에서 뛰어보고 싶다는 의지를 피력하기도 했다. 기성용은 지금도 공 소유를 기반으로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며, 배울 수 있는 팀을 우선하고 있다. 하지만, 원하는 팀을 골라갈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가족과의 생활도 고려해야 한다. 한 가지 조건만 두고 팀을 선택할 수는 없다. 이적 시장에는 서아시아아 동아시아 지역에서도 기성용을 원한다는 이야기가 들린다. 이미 복수 팀이 기성용에게 관심을 표명했다. 아직까지는 기성용이 원하는 마지막 도전의 조건을 충족하는 제안이

무장조직이다. 그는 시리아가 이스라엘과 갈등하면서 헤즈볼라를 지원하고 있다며 유엔이 시리아에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대화는 양국의 정적들에게 아유를 받았다. 특히 블레어 총리는 ‘부시의 푸들’이라는 조롱을 받아왔는데, 이 사건으로 종속적인 이미지가 더 강화됐다. 4. 고든 브라운 전 영국 총리 “편협한 여자” (2010년) 노동당 소속의 고든 브라운 영국 전 총리는 잉글랜드 북부 로치데일에서 이민정책에 불만을 터뜨리는 한 여성으로부터 항의를 받았다. 그는 대화를 나눈 뒤 차에 돌아왔지만, 스카이뉴스의 마이크가 여전히 옷에

이라크전쟁 불관여 등으로 충돌하고 있었다. 이 때문에 발언이 공개적으로 방송되진 않았지만 시라크 전 대통령 측은 한 번도 부인하지 않았다. 3.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 “어이, 블레어!” (2006년)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주요 8개국(G8) 정상회의에서 토니 블레어 전 영국 총리와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부시 전 대통령은 가장 가까운 유럽 우방인 영국의 블레어 총리에게 외교적 관행을 깨고 “어이, 블레어.

여성을 찾아가 사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 사과 5. 사르코지 대통령. -아 그색히랑 진짜 못놀겠네- 2011년. G20 정상회의. 사르코지(프랑스 대통령) -(프랑스어 프랑스어 프랑스어) ㅎㅎㅎㅎㅎ 오바마 -(영어 영어 영어) ㅋㅋㅋㅋㅋㅋㅋ 기자 -뭔 얘길 하는건지 ㅈ나 궁금하네 진행팀 -두 정상이 기자회견에 정식으로 얘기할때까지 그 동시통역기는 귀에 끼지 말아주세여. 기자 -하지 말라면 하고 싶은 법이지! 기자2 -나도! 기자3 -질 수 없지!! 사르코지 -아 네타냐후(이스라엘 총리) 그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를 가리켜 “더 이상 그를 지지할 수 없다. 그는 거짓말쟁이다”라고 말하자 오바마 전 대통령은 “당신은 그(네타냐후) 때문에 앓아누울 수 있겠다. 근데 난 매일 그를 상대해야 한다”라고 답했다. 이후 이스라엘은 프랑스·미국과 관계가 악화됐다. 오늘입니다 05:00 리버풀 VS 셰필드 ---------------------------------------------

자크 시라크 전 프랑스 대통령은 러시아 방문 중 이 같은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일간 리베라시옹에 따르면 그는 러시아의 한 소수민족 거주지인 칼리닌그라드시의 750주년 기념식에서 러시아와 독일 정상과 대화를 나눴다. 시라크 전 대통령은 마이크가 꺼졌다고 생각하고 영국에 대해 “저렇게 요리를 못하는 나라의 사람은 신뢰할 수 없다. 핀란드 다음으로 음식이 가장 맛없는 나라”라고 혹평했다. 그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영국이 유럽 농업을 위해 한 일이라곤 ‘광우병’뿐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발언은 영국과 프랑스 관계가 냉각기일 때 나왔다. 양국은 농업보조금과 프랑스의

대통령과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은 프랑스에서 열린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에 대해 담화를 나눴다. 공동 기자회견 직전 기자단은 동시통역 기기를 전달받았는데, 두 정상이 기자회견장에 나오기 전까지 헤드폰을 끼지 말라는 지시가 있었다. 하지만 기자들은 이를 무시하고 대기 중인 두 정상의 대화를 들었다. 사르코지 전 대통령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를 가리켜 “더 이상 그를 지지할 수 없다.

on)는 정치인에게 황금률이다. 하지만 이 룰은 꽤 자주 잊힌다. 최근 들어서는 정치인들이 주고받는 문자메시지도 현장기자의 카메라에 찍혀 논란이 되고, 심지어는 이를 이용하는 이들도 존재한다. 4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북태평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서 저스틴 트뤼토 캐나다 총리 등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뒷담화를 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트럼프

조롱을 받게 됨 4. 영국 브라운 전 총리 -편협한 아줌마! - 2010년. 잉글랜드 북부 로치데일 이민여성 -총리님! 이민정책은 불공평합니다!! 브라운 총리 -네네 알겠습니다. 비서 -고생하셨습니다. 옷에 마이크를... 브라운 총리 -아 ㅈ 같네 최악이야 -앞으로 그딴 여자 이런데 데려오지마!! -그 아줌마는 '나도 한때 노동당 지지자여쒀요~~ ' 라고 하는 편협한 아줌마야! -말도 안되는 소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