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야기가 있는데, 국민과 당이 뭘 요구하느냐에 따라 판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 종로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이낙연 국무총리와 맞붙을 가능성에 대해선 "저는 특정인이 아니라 이 정권과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23일 황교안 현 대표를 향해 "자기가 한번 모범을 보여봐야 한다. 강북 험지에 출마 선언한 뒤 영남에서 3선, 4선한 사람들에게 고향을 버리고 강북 험지로 올라오라고 해야 설득력 있다"고 작심 발언을 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여성 선택된 성별 남성 속도 선택하기 느림 선택된 속도 보통 빠름 설정을 저장하시겠습니까? 확인 취소 자동 요약 결과가 어땠나요? 소중한 의견이 반영되었습니다. 자동 요약 결과가 어땠나요? 만족 보통 불만족 "시간 많지 않아 통합 열차 출발…통합은 정의, 분열은 불의" "과반 넘기는 게 총선 목표…쉽지 않겠지만 원내 1당은 된다" 총선 거취에 "특정인 아닌 정권과 싸울 것"…"전광훈, 나라 사랑하는 마음 강해"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이은정 기자 =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1일 "자유민주 진영의 대통합을





자칭앣읅보수의 수준 전광훈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회장)가 23일 정치에 관여하게 된 이유에 대해 " 기도를 하는데 어느날 하나님으로부터 대한민국이 망한다는 짧은 성령을 받게됐다"고 밝혔다. 전 목사는 이날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국민통합연대' 공식 출범식에서 축사를 통해 "너 그거 안하면 나라가 망하게 생겼다고 해서 할 수 없이 한기총 대표 회장이 됐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K 안내 해당 언론사가 주요기사로 직접 선정한 기사입니다. 언론사 편집판 바로가기 닫기 황교안 "기득권 내려놓고 큰 통합 이룰것"…통합추진위 제안(종합) 성별 선택하기



실질적 통합 논의가 진행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김문순대와 황제의 식사 회쳐먹은 명진이는 ?? 공천 달라고 ��깡부리는 노인들이네요 비례 한국당 노리는듯요 전광훈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회장)가 23일 정치에 관여하게 된 이유에 대해 "기도를 하는데 어느날 하나님으로부터 대한민국이 망한다는 짧은 성령을 받게됐다"고 밝혔다. 전 목사는 이날 서울 광화문



대화를 시도했다. 완전히 실패한 대화는 없었다"며 "구체적인 논의에 들어가면 생각이 다를 수 있어 쉽지 않다. 한두 달 논의해왔다. 구체화되지 않겠나 생각한다"고 답했다. 황 대표는 오는 4·15 총선 목표에 대해선 "과반을 훨씬 넘는 것"이라며 "현실적으로 쉽지 않겠지만 원내 1당은 된다"고 자신했다. 그는 총선에서 자신의 거취와 관련해선 "어느 곳이 취약한지, 어느 곳에 가면 임팩트가 있을지 등을 검토해 전략적으로 판단하고, 어디든 당의 뜻을 따를 것"이라며 "'비례한국당을 끌어달라'는



때문이라고도 주장했습니다. [전광훈/목사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 '대한민국 망한다' 이와 같은 (하나님의) 음성을 제가 듣게 됐습니다. (대한민국 망한다 그런 악담하지 말아요.) 그래서 듣게 계세요, 가만 계세요. 나는 내 체험을 말하는 거니까. (종교와 정치는 분리돼야 한다는 헌법정신을…) (잠시만요.) 나가, 나가, 당신 나가.] 국민통합연대는 1236명이 중앙위원으로 참여했는데, 전 목사의 이런 발언으로 첫날부터 소란이 벌어졌습니다. 경찰은 청와대 사랑채 앞에서 열리고 있는 한기총 시위를 내년 1월 4일부터 낮과 밤에 모두 제한하겠다고 통고했습니다. CopyrightsⓒJTBC, JTBC Content Hub



23일 전광훈 목사는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국민통합연대' 공식 출범식에서 "(하나님이) 그거 안 하면 나라가 망하게 생겼다고 해서 할 수 없이 한기총 대표 회장이 됐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전 목사는 "일개 목사가 기도하다 받는 충동을 다 현실이라고 하기엔 신비주의에 가까우니까 제가 확인하기 시작했다"며 "이재오 전 의원(국민통합연대 창립준비위원장),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와 전문가를 찾아가 물어보니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국민통합연대' 공식 출범식에서 축사를 통해 "너 그거 안하면 나라가 망하게 생겼다고 해서 할 수 없이 한기총 대표 회장이 됐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전 목사는 "일개 목사가 기도하다 받는 충동을 다 현실이라고 하기엔 신비주의에 가까우니까 제가 확인하기 시작했다"며 "이재오 전 의원(국민통합연대 창립준비위원장),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와 전문가를 찾아가 물어보니 다 (나라가 망하게 된 것이) 맞는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경제 윤신원 기자] 전광훈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대표회장 목사가 정치에 관여하게 된 이유에 대해 "하나님으로부터 '대한민국이 망한다'는 짧은 성령을 받게 됐다"고 했다.





단체가 만들어지는 것이다. 이에 따라 새로운 정치 지형도가 만들어질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한국당은 유승민 의원 등과 통합 논의를 진행했지만 성과를 내지 못했다. 유 의원은 바른미래당 비당권파 의원들과 함께 다음 달 ‘새로운보수당’ 창당을 공식화했다. 국회에서 공직선거법 개정 논의가 속도를 내지 못하면서 보수 통합 논의도 물밑으로 가라앉은 상황이어서 내년 총선이 임박해서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국민통합연대 출범식이 끝난 뒤 기자들과 만나 "정세균 전 국회의장이 지역을 버리고 종로에 나가겠다고 해서 서울로 온 것인데 당 대표도 마찬가지다. 왜 전직에만 적용되고 현직은 적용 안 되나"라며 이같이 말했다. 정치에 중독된 사람들... 국민통합연대는 "보수 재활용 분리수거다!", 제발... 대한민국 정치판을 "떠나라!", 전광훈과 황교안이 "꿈꾸는 나라는?" 국민통합연대 창립준비위원장을 맡은 이 상임고문은 22일 “국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