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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따라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명품 소비층이 10대까지 넓어지면서 명품이 직접 고객을 찾아나서기 시작한 셈이다. 이 같은 변화는 세계적 흐름이다. 지난해 세계 명품시장 매출 2600억유로(약 334조4200억원) 중 33%(858억유로·약 110조3600억원)가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창출됐다. 미국의 컨설팅 기업인 베인앤드컴퍼니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세계 명품시장의 핵심 성장 동력은 밀레니얼 세대”라며 “이들은 2025년 전



누구나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백화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연 것. 샤넬·펜디·보테가베테나·로저비비에·디올·발렌티노 등 유명 럭셔리 브랜드들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잇따라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명품 소비층이 10대까지 넓어지면서 명품이 직접 고객을 찾아나서기 시작한 셈이다. 이 같은 변화는 세계적 흐름이다. 지난해 세계 명품시장 매출 2600억유로(약 334조4200억원) 중 33%(858억유로·약 110조3600억원)가 밀레니얼



수비 태클에 가로막히며 아쉬움을 삼켰다. 전반 45분, 왼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로드리고가 슈팅했지만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결국 릴이 앞선 채 전반전이 마무리됐다. 후반 9분, 이강인 대신 바예호가 투입되며 이강인은 54분간의 출전을 마무리했다. 후반 18분, 우측에서 올라온 크로스가 태클하던 폰테의 손에 맞았다는



세대로부터 창출됐다. 미국의 컨설팅 기업인 베인앤드컴퍼니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세계 명품시장의 핵심 성장 동력은 밀레니얼 세대”라며 “이들은 2025년 전 세계 명품시장의 55%를 차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열린 루이비통 팝업스토어. /사진=신세계백화점 ◆“집은 못사도 명품은 사고 싶어” 영리치가 명품 소비 주체로 떠오른 원인은





알바… 사기·도난사건도 발생 "다들 겐조나 구찌 같은 명품 티셔츠 하나씩은 갖고 있어요. 발렌시아가 클러치도 많이들 들고 다녀요." 대구 수성구에 사는 고 2 김모군의 말이다. 그는 명품 브랜드의 티셔츠를 학교에서 일상복으로 즐겨 입는다. 김군은



비싸더라도 자신의 만족감을 위해 명품에 기꺼이 지갑을 여는 것이다. 때문에 이들에게 명품은 과시 수단이라기보다는 자기 만족에 가깝다. 실제로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15~35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76.6%가 “명품은 내 만족을 위해 사는





이강인은 54분 간 활약했고, 발렌시아는 릴을 홈에서 제압했다. 발렌시아는 6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에 위치한 메스타야에서 열린 릴과의 2019-20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H조 4차전 홈경기에서 4-1 승리를 거뒀다. 이강인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강인은 지난 조별리그 3경기에서 교체로 그라운드를 밟았지만 선발 출전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이 같은 설문에 우호적인 답변을 내놨다. 신지연 대학내일20대연구소 연구원은 “스트리트 패션과의 컬래버레이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등 정통 명품 브랜드의 발 빠른 변화와 힙합 가수들의 소유물을 자랑하는 문화가 밀레니얼 세대의 명품 선호도를 높인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다만 명품 소비를 부추기는 사회 분위기에 대한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며 “2030 럭셔리 고객 선점은 곧 현재와 미래의 매출을 동시에 확보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백화점 고객이 해외명품을 둘러보는 모습. /사진=롯데쇼핑 ◆젊어지는 ‘명품시장’ 명품업계에서도 영리치 공략에 분주하다. 젊은

진지한 표정으로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상표만 봐도 누구나 알 법한 고가 브랜드의 제품이 그의 손을 차례로 거친다. 이 영상은 30만 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할 정도로 관심이 쏠렸다. 고등학생이 '명품 사랑' 대열에 합류하고 있다. 이들은 구입한 명품을 품평하는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올리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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