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는.. >>>>>>>>The future of payments is FedNow! Features under consideration for the FedNow Service include: Processing individual credit transfers valued at $25,000 or less in real time (within seconds) on a 24x7x365 basis Settling payments through debits and credits to balances in financial institutions’ master



개발했거나 하고 있는 모든 blockchain들.... 이미 완성되서 code release 된것도 많음.. 우리가 아는 왠만한건 다 있음..지불, 유통,전자투표,전자문서, 등등등.... 에서 로가심 code release 되어있음...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가 아는 밴쳐 ETH/EOS/NEO니 하는 친구들과는 급이 다름..... 열심히 미국정부의 시스템 컨설팅 지원하는 IBM... 심지어 월가 금융 대변기관인 미국연준의 코인인 FedNow... /지불시스템/....IBM 일거라는... 미연준의 FedNow가 하고자하는

accounts at the Reserve Banks, with an end-of-day balance recorded for each day of the week Providing liquidity through intraday credit on a 24x7x365 basis under the same terms and conditions as for current Federal Reserve services Adhering to the ISO ® 20022 standard and providing access through FedLine ® connections Allowing participating financial institutions

뭣같네요 윤석열및 정치검새들 얼굴구기면서 오늘 어디서 술이나쳐먹을듯 싶은데..속시원합니다. 심재철, 권은희의원등 61인 공수처법 무기명투표 요구 초록색이 찬성하는 의원 결국 부결 전자투표 결정 이중 자한당 나감 아니, 무기명? 스스로도 찔리긴 하는거? 전자투표하면 예탁원에서 아메리카노 주네요. 전 한 종목 걸렸네요. IBM 주도의 blockchain 관련정보 IBM이 이미

무기명 기명 전자투표 뭔지 아시는분 공수처 투표시작 예탁결제원 전자투표 스벅 아메리카노 쿠폰 왔네요!! 이렇게 쉽게 되는데 몇십년이 걸리네요 공수처 앞둔 현시간 국회 2 - 무기명 투표요청 아메리카노 받아가세요! 왜 알트가 비실 비실댈까?? 너무 어려운데요 두근두근 기명투표 무기명 투표 방식 관련 전자투표 시작 기명 투표~~~~~ 찬성 이제 기명투표안 관련 투표시작 전자투표 의결 확정 ㅋㅋ 자일당 싹 나감 ㅋㅋㅋㅋㅋ 언제오나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었는데 문자로 방금 받았습니다. 다들 받으셨나요? /Vollago 진짜 전자투표로 몇분안에 끝나는데 이렇게 쉬운데 참 과정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