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았나 장모님이 왜그럴까 개도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역싸대기 맞고 미역 뜯어먹엌ㅋㅋㅋㅋㅋㅋㅋ 연기 존나 잘해ㅋㅋㅋㅋㅋㅋ 웃프지만 그렇게 생각하고 자러갈래 백경♥백경의삶 단오♥하루 어하루 ㅎㅇㅌ이다 저러면 능소화를 누가 궁금해해 정건주라고 MBC 드라마 '어하루' 조연 배우인데..회사 오니까 여직원들 사진찍고 환호성 부르고 난리남 잘생긴게 권력입니다. 돈 열심히 모아야지..어하루 블딥..꼭 산다 개오져..씨..발... 단오 우산 폇을 때 기분 개째졋을듯 이거 아는 사람 있으려나 궁금쓰 미술실ㅋㅋㅋㅋ 나 걍 짤도 올리고 주접 떠는 드덕계있는데 어하루 달리니까 4일만에 100팔 뛰었엌ㅋㅋㅋㅋㅋㅋ



말해줘ㅠㅠ하필 지금 왜 해외야ㅠ 친구한테 어하루 영업했지만 드라마만 보는 정도로 그쳐서 나와 같이 엄청 달리진 못해서 좀 외로웠는데 독방 있어서 너무 죠와ㅜㅜ 케프리라아툼 이바쓰나민자딧ㅋㅋㅋㅋ 재욱카테에서 발견했는데 인별에 서치하면 나온다! ㅇㅇ? 원작은 좀 잔잔하고 사건같은게 별로 없었는데 드라마는 존나 흥미진진하넼ㅋㅋㅋ 좋아도 좋은 게 아니고 빡침은 나날이 쌓이고... 어하루 캐릭터와



사실 진짜 말주변이 내맘같이 안나와 이정도로 그치지만 정말 포인트 부분을 디테일하게 논문으로 쓰라고 해도 쓰겠어 ㅠㅠㅠ 진짜 이재욱 연기자체가 너무 잼있고 기대된다고 해야하나 저런톤으로 저런 목소리로 다양한걸 계속 보고 싶고 혐성연기를 보던 짜증을 보던 화를 내는걸 보던 보면서 설레고 있는 포인트가 자꾸 나오는건 내가 변태라서가 아니야... 쟤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야...8ㅅ8





둘다 보는데 둘다 이번주 막방이야? 배가 그 기사 맞는말이긴 하잖아 250억 대작인데 청률은 동백에 밀리고 화제성은 어하루에 밀리고 슾구에 다원 어하루 백경이랑 느낌 비슷하다 어하루 진짜 하루같은 남주는 절대 나올수없다 티벤 저러는거보니까 예능 바라게된다 어하루 재밌어서 어쩌다 발견한 7월 웹툰보는데ㅋㅋㅋ 어하루 단오 ㅅㅍ글 어하루 백경덬들 핵매운맛 좋아하는거 왜이렇게 웃기냐 ㅋㅋㅋ 어하루 단오도 죽을운명인걸 알아차리고 스테이지바꾸고싶어했는데 근데 어하루 어제 회차도 재미는 있긴



금액보고 다들 유통사 현실감각 떨어진다고 발매의사 1도 없으면서 덬들 우롱하는거냐고 2000이 말이냐고 존나 화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누구보다 열정적으로 화내고 욕했는데 2000 달성^^ 이쯤되면 유통사는 그냥 수요예측을 존나 존나 잘한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하루에 미친애들 이정도 일거라곤 나도 상상 못했닼ㅋㅋㅋㅋ 도화가 너네 팬들 이름 뭐냐고 하니까





공카 와주고 sns 순회하고 브이앱으로 소통해주고 너무너무 고마워!! 그 마음에 나도 더 힘을 얻는 거 같아!!! 어제 공카 6만명 넘었다며 멤버형 댓글에 팬들한테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하는 걸 보면서 네 장점인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한다는 그 말을 지키려는



학원물로 치부하기엔 볼수록 진하게 배어 나오는, 청춘을 향한 묵직한 ‘위로’ 덕분이다. 극은 만화 속 세상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풀어낸다. 극중극 형식인데, 자신이 ‘비밀’이라는 순정만화의 엑스트라라는 사실을 깨닫고 ‘자아’를 가지게 된 고등학생 은단오(김혜윤)가 주인공이다. 3~4%(닐슨코리아)대 시청률이지만,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지난달 4주차 집계에서





온라인 클립을 소비한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10대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와 '프로듀스 X 101'을 즐겨봤고 급식이 미래다 + MBC TV 드라마는 10위권 안에 들지는 못했지만,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누적 재생수 기준 14위, 회당 평균 재생수 기준 12위를 기록했다. 엠사 드라마중에 어하루가 젤 높은가바! 출처 예고 우ㅐ 울어 미친 아형이 1월. 오슷이 1월..블레 진행 착착.. 내년에도 어하루 해요^^ 나도 모르게 잇몸미소 만개함 ^_^ㅋㅋㅋㅋㅋ 어하루 보는데 청승떠는 그런 연기 너무 잘어울림 무거운 감정연기할 때 분위기





치졸 ㅈㄱㄴ 그냥 다 진짜 고마워 본체야ㅜㅜ 나도 하루..어하루 못놓겠어ㅜㅜㅜㅜ 존나 잘생김 왜 웹툰 남주 아닌것 아 미치겠다 나 ㄹㅇ 어하루 과몰입 오타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하루 사랑해 ^0^ 13번이 아예 다른사람인데ㅜㅠㅠㅜ시바류ㅠㅠㅠㅠ다른반꺼 아니냐 다른반 사진이라고 해ㅠㅜㅠ 본건 더 있지만 덕질은 어하루만함 첫 블레도 어하루야❣️ 딱 내가 찾던 그런 캐릭이야.. 잘생겼다고 원덬 주변에서 좀 반응 있음 ㅠㅠ 부정할수없는 사실이긴함 백경인 이재욱이 좀더 마르고 얄쌍한 느낌이고 다원은 그것보다 단단한 느낌..?





특히나 어하루가 가진 세계관때문에 더더욱ㅠ 진짜 여주밖에 없고 여주밖에 모르는 미친놈이거든 이건 진짜 현실세계가 아니라서 가능해 물론 방송사 달라서 가능성 없다고보지만 지금 어하루출연배우들이랑 놀토같은데 나가면 ㄹㅇ귀여울텐데ㅠ 가능성없지만 괜히 상상해봄... 2회인가 댓글에 이게 무슨 파라다이스 배경음악으로 나올 것 같은 전개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김 ㅋㅋㅋ 그 대댓글에 그런거 아니에요 제발 끝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