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 박은빈 채수빈 김혜윤 이이경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경이랑 정혁 개그맨 다됐늠 이이경 뭐야 마마 이이경님과 티키타카 쩔었던 석진이 만화같은 움짤 티빙 정주행 채널에서 6화 보는데 이이경 연기 잘한다ㅋㅋㅋ 이이경 존귀다 에서 원래 이이경 남규리 럽라 약간 넣으려고 했었다더라 정쌤강쌤아님 남순흥수아님 남순하경아님 일단 마이너중에 메이저 투경 (이이경×남경민)



신현수 김예원 나오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많이 봐주세오,, 나 이이경, 이지훈도 좋음 '드라마 스테이지 2020' - [아내의 침대] 티저 붉은달에서 이이경 비중있게 나와? 이이경 불쌍해 이이경 왤케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 황태 이이경 닮음 이 드라마에서 이이경 멋있지 않아? 올해 드라마스테이지, 드라마스페셜 본덬들 어디가 더 재밌어? 붉은달에서 이이경 존나 섹시함,,,, 이이경 존나 까리해 이이경 연기 폭 넓은 것 같아 잘하고 내배우 제외하고 취향 남배 이이경 홍종현 /

날 아내를 잃은 한 남자의 특별한 이별 대처법을 블랙코미디로 담아낸 드라마 이이경 남문철 김희정 김소라 오승아 출연 이이경 좋아하는데 드라마 어때?? ㅠㅠㅠ ㄱㅇㅇ 나만 그래?? 연기도 잘하고 멋있음 일만 하는데 섹시함... 근데 이 드라마 개명작 진짜 내가 본 드라마 중에 작감배 가장 완벽한듯 추천해줘서 고마웤ㅋㅋㅋ 이이경 나온거 보는데 재밌다 김선아 남규리 둘다랑 케미도 터지고.. 진지한 연기도 너무 잘함 존잘 붉은 달 보는데 여기서 연기 진짜 괜찮다 필모 추천좀 부탁해 학교랑 검법은 봤어

원덬이 학교 2013에서 제일 취향이었던 두커플(?) 붉은달에서 이이경 비중있게 나와? 이이경 정건주 ㅅㅊㅅㅊ 이이경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경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이이경 연기 존잘ㅋㅋ 난 붉은달로 이이경 다시 봄 이이경 연기 잘하는 편이지? 황태 이이경 닮음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 프로그램 소개 별그대에서 존무였던 이이경 다시 보는 작년 이이경님 인스타 이이경ㅋㅋ 졸귘ㅋㅋㅋ 이이경 연기 폭 넓은 것 같아 잘하고 난 전에 이이경 본게 학교2013이랑 와이키키가 다여서... 김선호 문가영 이이경 안소희

형제로 한번 보고싶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귀엽넼ㅋㅋㅋㅋㅋ ㅋㅋ 연기스타일이 뭔가 짐승같이 느껴졌어 좋은 의미로 와이키키 준기랑은 정반대인데 너무 잘해서 쾌감 느꼈음 이이경 믿보배야 진짜 학교 때 처음 봤는데 눈에 확 들어오더라 나만 그래?? 연출 l 민두식 & 극본 l 이희수 줄거리 l 결혼식 날 아내를 잃은 한 남자의 특별한 이별 대처법을 블랙코미디로 담아낸 드라마 출연 l 이이경 남문철 김희정 박주현 김소라 오승아 2020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아내의

얘넨 초반에 극마이너들이 혐관이라며 슬금슬금 머리디밀다가 후반부에 찐으로 반응터짐 여긴 어느정도 날조, 마이너중의 마이넌데 학교십덕후들은 다 아는 케미맛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훈×송하경 Tmi 사실 원덬은 처음이 투경에 치였다가 나중에 지하한테 거하게 치였다고 얘넨 얼굴들이 으른미나서 부부케미로 불림 위 지훈하경 아래 이경경민 둘이 같이 파는 사람이 많았다 끝. 이이경 좋아하는데 드라마 어때??

침대' 11/30(오늘) 밤 9:00 첫방송 신성록 비서,,, 난 이때만 해도 코믹 연기 잘할 줄 몰라따.... 앜ㅋㅋㅋ 붉은 달 보는데 여기서 연기 진짜 괜찮다 필모 추천좀 부탁해 학교랑 검법은 봤어 이런 연기도 잘할줄은 몰랐음ㅋㅋㅋㅋ 진짜 멋있는 베테랑 형사 와이키키1이 너무 레전드라 그렇지 2도 볼만했어ㅠㅠ 각 커플들 다 좋았음 난 배우들 연기 존좋 흑흑 학교2013 오이지ㅋㅋㅋ 곽정욱도 자주 보고싶다 결혼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