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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주택연금 받아 먹고 사세요가 되버린... 아님 동남아 언어 배우고 현지서 고생 좀 해서 자리 잡으시거나요; 이미 베트남의 사례도 있고... 그게 특히 이번 인니에 현대차가 제조업 공장 짓는다는 소식. 한국내 대기업 노조는 간담이 서늘한 가격경쟁력인 거고 재벌입장에서는 제 2의 광주형 일자리 따위 막아봤자 각잡고 덤빔 니네 죽어라고 알려 준 거. 추가 일자리는? 머 있겠어요? 한국에서 부품 수출만 하고 조립을 거기서 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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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동안 정부와 재계가 싸우던 게; 1. 상속 인정비율 높여줄테니 AI로봇이 나오기 전까지 7년 동안 의무고용하고 고용 늘려라. 이것 때문에 M&A가 막혀 있었습니다. 2. 신규투자시 스마트팩토리하면서 공장환경을 좀 더 사람 답게 만들고 산재 못 숨기게 시스템화해라 3. 주 52시간+최저임금 강화로 제 값줘라. 중국 보다 싼 게 말이 되냐. 이 부분이 일본과의 경제전쟁으로 힘을 모으기 위해, M&A 적극지원(아시다시피 이 과정에서 주식비율 장난이나 투자금 장난 많이 치거든요. 그거 잡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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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향을 파악해 조어도-대만에서 막아내고 경제적으로는 지난 플라자합의 뒤 ODA를 통한 경제인프라 구축을 보다 강화시켜 경제공동체로 만들고 ->요건 금융은 싱가폴, 자원은 호주, 기술 등 제조기반 제공은 일본 외교적으로는 소자다협의체로 한미일 공동체, 한호일공동체 등 중소규모 협의체로 한두 나라가 이탈해도 얇은 쿠션 여러개인 형태로 중국의 외교공세를 막아낸다. 였습니다만 RECP로 고생은 일본이 이득은 한국이 보게 되었습니다. 요약 끝.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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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네 애들이 와서 일하고 부정부패가 더 심해져서 정부가 뒤집혔습니다. 거기다 진행과정의 금융이슈까지 겹치면서 서방-싱가폴 중심의 컨설팅 서비스도 전혀 움직이지 못했습니다. 머 그래서 터진 게 저런 정권소요사태들이거든요. 이걸 보고 일본이 구관은 명관이요 중국 견제할람 저를 써주세요~하고 미국한테 가서 살랑방귀끼고 얻어낸 게 인도태평양 전략입니다. 이 과정에 중국이 기존 방식에 대한 대체재로 들고 나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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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버지 모시고 여수에 바람쐬러 갈겸 간다는데 ...가다가 폭발을 목격햇다는데 ... 이게 그냥 넘어가면될껀지 아니면 ... 보상을 따져야하는건지 모르겟습니다 지우라면 쌔간나게 문대서 지우지겟다?? 하는 느낌도 드는데요 ... 만지고나니 손가락이 따끔따끔한데 .. 세차 빨리해야되는거겟죠? 인터넷에 떠도는폭발 블랙박스 영상에 잇는 앞에 차량입니다만... 앞에 지나가신 파사트 차량분은 더심할것같은데 .. 오후 1시경 포스코 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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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택되는 이유는 각각 장단점이 뚜렷하고 배터리 업체와 조립업체가 부가가치의 대부분을 가져가는 전기차가 파괴하는 자동차산업에서 수소차는 새로운 연관산업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에 고용창출과 부가가치 창출면에서 기여도가 크기 때문입니다. 전기는 저장이 까다로운 에너지원이고, 배터리는 더 높은 에너지 밀도를 가지게 되면 폭발과 화재위험성이 증가하는 점 미래에 더 나은 수소생산기술이 등장하길 기대하는 점에서 수소 연료전지+수소배관이 미래에 더 유망한 에너지 매개체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안다치시길...바랍니다. 매일매일이 재앙이다 여치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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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스토리] 자동차 패러다임 전환시대, 친환경차 주도권 경쟁 치열 이 부분 보심 되요 그래서 지난 번 태국에서 물난리 나자 일본 혼다 등 제조업이 함께 박살났던 겁니다. 40년 텃밭. 함정 1. 일본이 싫은 SEA 그.런.데. 이 SEA국가들이 일본을 싫어합니다. 다른 건 아니고 얘네들이 원하는 건 국민소득 1만불을 넘고 싶은데 그럴 만한 제조업 기술이전도 추가 투자도 없습니다. 그래서 일본만 믿고 있다 GG때리고 중국의 일대일로에 기대어 봤던 게 지난 금융위기 후 이야기입니다. 결론은?? 예, 말레이시아, 태국 정권교체사태에서 알 수 있듯 중국애들이 투자와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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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설명하자면, 그 동안 일본이 만든 경제 협정에 따라 필리핀의 부품이 태국(최종조립국가) 가는 건 무관세인데 만약 한국의 부품이 태국가게 되면 관세가 발생하는 구조였습니다. 일본 주도가 아니면 이득을 볼 수 없는 외교적 경제장벽이 존재했다는 거고 이 덕에 30년 넘게 자기 앞마당으로 개꿀 빨았는 데 뚫렸습니다. 일본에게 남은 희망은 국내 대기업 건설사들과의 협력으로 SK라오스 댐붕괴사태 방지를 위한 파트너쉽 정도? 추가 투자가 어렵죠. 이미 경제산업구조가 바뀐 상황이라; SEA의 니즈를 채워줄 수가 없습니다. 한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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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제철소 내 후판공장에서 폭발 사고 2번의 폭발 현재 이순신대교 통제중 포스코 광양제철소 폭발추정 화재…"인명피해 확인 중" 철쪽 문제 생기면 진짜 겉잡을 수 없을텐데 아 걱정된다.... 많이 안다치셨으면 좋겠네요 다치신분들 없길 바랍니다. (광양=뉴스1) 지정운 기자 = 24일 오후 1시10분쯤 전남 광양시 금호동의 포스코 광양제철소 후판제2공장에서 폭발사고가 발생, 5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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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투자하라고 빌면서 유보금 투자해 근로자 7년 고용 보장 조건으로 상속세 혜택 주겠다고 하는데 쌩까고 일단 너님은 탄핵 ㄱㄱ 를 외친 게 지난 3년. 그걸 이번 일본의 수출규제를 계기로 전면항복했습니다. 150개 정도 대체 안되고 나머지는 국산화 및 멀티벤더 체제 구축하면 된다고 말하면서, 그 동안 라인 안깔고 버티고 있던 기업들, 상속인정비율 높여 달라고 버티던 거랑, 환경 규제, 주 52시간제 무력화(재량 근로제 확대) 거의 백기항복 수준으로 지난 2년 반동안 버텨 오던 걸 다 풀어 버렸습니다.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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