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원하고 통쾌한 스릴러 가볍게 즐기기좋은 스릴러영화 ] 다크니스(2002)?[상당히 느낌있는 공포스릴러 피튀기는 장면없이 점점 숨통을 죄어오는 느낌 마지막 결말에서 호불호가 갈릴듯] 다크맨?[1990년 영화.. 지금보면 엉성한 CG에 실망할수도있지만 빠른전개와 다크히어로물의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더 트루스?[실화배경의 법정스릴러..몰입도가 상당하지만 이쪽취향이 아니라면 다소 지루할수도.. ] 더게임?[데이빗핀쳐감독의 초기작.. 상당히 잘짜여진 연출 멋진마무리까지 맘에드는영화] 더로드?[섬칫한 저예산 공포스릴러.. 관람중 오줌지릴뻔한 몇안되는영화 강추] 더문?[던칸존스라는 천재감독의 탄생을 알린작품 연출과 편집이



흥미롭고 새로웠던 영화] 엔터노웨어?[숨은진주 소재조차 이야기하면 내용이 읽혀버릴것같다 정말괜찮은 b급 스릴러 추천] 예언자?[간만에 괜찮은 프랑스 스릴러 몰입도가 상당하다 긴러닝타임이지만 지루할틈이없다] 오펀:천사의비밀?[간만에 아역주인공의 명연기를 볼수있었던.. 예상가능한 전개를 빼고는 흠잡을때없는 스릴러영화 추천] 와일드씽?[에로틱스릴러?? 데니스리차드의 몸매가..♡ 볼거리나 스릴러면에서도 괜찮은수작] 요람을흔드는손?[중학교때 비디오집아저씨의 강력추천으로 관람.. 최근 다시보았지만





기자 간담회. 현장에는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이태헌, 안소연 PD와 이경규, 이유비, 강형욱이 참석했다. ⓒ KBS 한편 이경규는 이날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자신의 어릴적 꿈에 대해 고백하기도 했다. 수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성적이 부족했다는 그는 "방송을 그만두더라도 취미 생활이나 봉사활동을 통해 개들을 훈련시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다"라며 "촬영을 하면서도



철부지대학생들의 두뇌게임 크리스토퍼웰켄의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스파이게임?[상당히 잘만든 첩보스릴러 스토리전개,캐스팅,연기 모두 훌륭하다] 시카리오 [지독한 현실감을 보여주는 범죄스릴러 조미료를 넣지않은것이 신의한수였을까? ] 슬립타이트?[숨은진주 현실감있는구성 루이스 토사의 환상적인 사이코패스 연기.. 우리나라 스릴러도 이렇게 만들순없을까?] 아메리칸갱스터2007?[갱스터영화의 계보를 잇는 리들리스콧 감독의 명작 덴젤워싱턴의 절제된 연기가 백미 긴 러닝타임은 약간 아쉽다] 아메리칸싸이코?[크리스찬베일의 완벽한 싸이코연기.. 놓칠수없는 스릴러영화] 아웃브레이크?[바이러스를 소재로한 수작 20년이 다되가는 영화지만 요즘 블록버스터 못지않다] 아이덴티티?[매우유명한스릴러 현실과 내면의 경계를 넘나들며 관객을





몸매는 덤] 스턱2007?[숨은진주 설정이 너무 재밋는영화 ㅎㅎ 짧은 러닝타임과 짜임세있는 연출이 돋보인다 수작] 스트레인져(라다 미첼)?[숨은진주 B급 저예산영화지만 몰입도가 너무좋다 상당히 깔끔한스릴러] 스티그마타?[성흔을 소재로한 영화 흥미로운 소재와 잔잔한전개.. 오컬트장르를 좋아한다면 괜찮은영화] 스파이더(랄프파인즈)?[랄프파인즈의 명연기만으로도 백점을 주고싶은영화 기발한전개와 연출력이 돋보이지만 약간지루하고 어려웠던영화] 슬리피할로우?[팀버튼감독의 어른동화.. 영상미가 돋보이긴하지만 개인적으로 긴장감부족] 심플플랜?[상당히 현실적인 영화.. 인간의 욕망에대한 메세지를 잔잔하게 풀어냈다 약간 지루할수도 있다는게 단점..] 쓰리데이즈?[초중반 약간의 지루함을 견딘다면 후반부 흥미진진한 스릴을 느낄수있다 ] 아이오브비홀더?[애슐리쥬드의 매력에 푹빠지는영화 스릴러와 멜로를 잘조합했다 다만 스릴러영화로서의 장점이 별로 안보이는게





“‘해투’ 10년만, 박명수와 안맞아 안나왔다. 그냥 싫어” 강형욱이 이경규도 훈련시키는 느낌같다ㅋㅋㅋㅋㅋ 아 다니엘 존나 귀여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장] KBS 2TV 새 예능 기자간담회 [오마이뉴스 정교진 기자] 원본보기 ▲ KBS 2TV 새 예능 기자 간담회. 현장에는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이태헌, 안소연 PD와 이경규, 이유비, 강형욱이 참석했다. ⓒ KBS '반려견 1000만 시대'인 만큼 반려견들 행동에





진짜 멈머에만 반응하는거 개웃기다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는 훌륭하다..? 고양이는 안된다..? 물음표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물음표가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램제목인지 긴가민가하는거 같은데 '개'라는 단어에 매번 반응하는거 너무웃곀ㅋㅋㅋㅋ [OSEN=김예솔 기자] 강형욱 훈련사가 이유비의 집안 내부를 보고 깜짝 놀랐다. 4일에 첫방송된 KBS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이경규와 이유비 두 사람은 강형욱 훈련사에게 훈련사





요즘 개는 훌륭하다 재방 챙겨보는데 개는 훌륭하다 댓글 보고 개쳐웃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는 훌륭' 이경규의 고백, "수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티비서 본 꼬꼬마 강아지 생각에 마음이 너무 아파요 강다니엘 팬미 바로 옆에서 펫페어해서 찐개 존많았는데 신곡 처음 방송탄 것마저 개는 훌륭하다야 개는 훌륭하다..? 월..?



더불어 정말 잘짜여진 스릴러] 트레이닝데이?[덴젤워싱턴과 에단호크주연의 범죄스릴러영화 두주인공의 명연기가 돋보임 ~ 러닝타임을 좀 짧게 잡았으면 더 좋았을듯] 파고?[명장 코엔형제의 대표작중하나.. 너무나 현실적인 연출과 살아있는케릭터 리얼리티를 심각하게 잘살린영화] 팔로잉?[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초기작 1시간남짓한 런닝타임동안 꽤 흥미로운 이야기를 보여준다 놀란감독의 천재성을 엿볼수있는작품] 팜므파탈?[여주인공의 명연기가 돋보인다 브라이언드팔마감독의 수작]



아니었다. 개들도 다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마구잡이로 하면 안 되겠다 싶었다"라고 그간 촬영 과정에서 느낀 점을 말했다. 이어 "천만 반려견 시대에서 올바른 인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면서 "KBS와 딱 맞아떨어지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미리 파상풍 주사를 맞는 등 남다른 노력을 하고 있는 그가 이번 에 특히 애정을 갖게된 이유 중 하나는 제작단계에서부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