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사랑의 재개발 각이다 이 플에 박상철 빵빵을 진짜 부른 돌이 있는것도 웃곀ㅋㅋㅋ 유산슬 박상철 아저씨랑 같이 나옴 빵빵 대체 뭔지 나왔어???? 박상철 아냐???????????? 박상철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ㅋ유산슬 아침마당 뭔가요? 박상철 황진이 vs 박구윤 뿐이고 박상철 아조씨 과몰입이 덜 됐어 유재석이름 나와 ㅋㅋㅋㅋㅋ '놀면 뭐하니' 유재석, 오늘(22일) 유산슬 1집 굿바이



"이 아침에 꺾기가 된다"고 웃어 보였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찐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철씨 옆에 앉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상철 교수님이라는 분 말 너무 더듬으시고 시원치 못하게 말씀하시네요 제가 다 쫄깃하고 먹먹합니다 개웃겨ㅋㅋ 방금 박상철 째려봤음 상철옵 코디 ㅆㅅㅌㅊ .... 산슬이 성공하자ㅜㅜ 주현미, 장윤정, 배일호, 김범룡, 박상철 등의 네임드 선배 가수들을 제치고 포스터 메인에 올랐네요 소속사에서 대체 얼마나 밀어줬으면... 게다가 소속사 사장이 저 신인가수의





알고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2집을 예고하는 듯한 포스터 문구에 더욱 멘붕에 빠진 유산슬의 모습이 웃음을 더했다. 유산슬의 멘붕 행진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유산슬 모르게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간담회가 개최된 것. 미리 초대를 받은 54명의 기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장소에 들어선 유산슬은 터지는 플래쉬 세례에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시장의 시민들은 유산슬을 뜨겁게 반겼고 유산슬 역시 박상철의 조력을 받아 무아지경 댄스와 노래로 마음껏 흥을 폭발시키며 시골 장터무대 신고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유산슬이 ‘가요베스트’ 무대에 오르기 전 마지막으로 찾은 장소는 유산슬과도 인연이 있는 순천 기적의 도서관이었다. 유재석은 과거 순천 기적의 도서관 건립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느낌표’에 출연했었다. 16년 만에 다시 찾은 도서관 앞에서 유산슬은 남다른 감회에 사로잡혔다. 유산슬은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합정역 5번출구’와 ‘사랑의 재개발’로 신나는 컬래버 무대로 꾸미며



포착됐다. 당황스러움이 역력한 유산슬은 의외의 장소(?)에서 ‘아침마당’ 출연 소식을 듣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박상철을 만나 방송 출연 조언을 들어본다. ‘놀면 뭐하니?-뽕포유’ 김태호 PD와 ‘아침마당’ 강지원 PD의 방송 전 비밀스러운 미팅 현장도 공개된다. 강





출신’이라는 시선보다 EBS의 ‘펭수’처럼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아 지상파 3사 출연이 가능했다. 방송·행사 섭외를 잡기 위해 초반 연출자 김태호 PD가 직접 나섰다면, 최근에는 제안을 받는 형태로 달라지기도 했다. 기대를 훌쩍 뛰어넘는 그의 활약에 ‘팬심’은 더욱 달아오르고 있다. 11월30일 공개한 ‘합정역 5번 출구’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64만 건 돌파를 앞두고 있다. 가장 활동이 활발한 팬카페에는 17일 현재 1만714명이 가입되어 있다. 응원에 보답하고자 유산슬은 소소하지만



뭐하니? 유산슬 유재석, 핑크퐁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에는 유산슬과 전 세계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의 마음을 뺏은 동요계의 BTS ‘핑크퐁’의 특별한 ‘상어가족’ 컬래버레이션 현장이 공개된다. 한 스튜디오에 들어선 유산슬은 누군가를 보고 덕심 폭발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산슬이 반가워한 이는 바로 전 세계적인 스타 ‘핑크퐁’과 아기 상어. 유산슬은 “TV에서 뵙던 핑크퐁 씨와 아기상어 님”이라고 촌칭을 사용하며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1집 굿바이 콘서트 개최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놀면 뭐하니?-뽕포유’ 대세 트로트 신인가수 유산슬(유재석)이 ‘본캐’인 국민MC와 ‘부캐’인 트로트 샛별의 존재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제대로 홀렸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에서 유산슬은 ‘가요베스트’ 무대로 1만 관중의 뜨거운 떼창을 유발하는가 하면 ‘핑크퐁’과 ‘아기상어’ 특급 컬래버로 글로벌 동요까지 접수해 무한 확장된 행보를 걸었다. 여기에 ‘1집 굿바이 콘서트’ 기념 깜짝 기자간담회를 통해 진정성 있는





lisa @ yna.co.kr -- 중략 -- 이에 앞서 홍콩 배우 임달화, 서걸을 비롯해 남진(가수), 양동근(배우), 전원주(탤런트), 오만석(탤런트), 전효성(가수), 서인영(가수), 박상철(가수), 강성훈(젝스키스), 한상진(탤런트), 김명국(배우), 장희진(탤런트), 한보름(탤런트), 심현섭(개그맨), 백청강(해외가수), 플래티넘(아이돌), 홀릭스(걸그룹), 달빛소녀(걸그룹), 걸크러쉬(걸그룹) 등 100여 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중략 -- ‘2019월드스타연예대상’ 은 올해 첫 회를 맞아 홍콩스타는 물론 중국 스타들까지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3.4%로 토요일 전체 예능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유산슬의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본 무대 예고 장면으로 최고 시청률 8.6%를 기록했다. 이날 유산슬은 김태호 피디의 호출을 받아 SBS ‘영재발굴단’에서 13세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의 콘서트에 서프라이즈 게스트 출연제안이 있었음을 알게 됐다. 폐암 투병 중인 할아버지를 위해 노래하는 정동원 군의 사연은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던 바. 유산슬 역시 자신의 열렬한 팬이란 정동원 군을 위해 서프라이즈 게스트를 수락했다. 정동원 군은



댓글